삼성전자서비스,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 다음달까지 연장

삼성전자서비스,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 다음달까지 연장

기사승인 2019-05-07 16:03:06

삼성전자서비스가 여름 더위로 인한 고객들의 불편 경감을 위해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 기간을 연장한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이달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던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를 다음달 14일까지 연장한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달 중순 이후 기온이 차츰 올라가면서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 신청이 증가세를 보인 것을 감안, 보다 많은 고객에게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기 위함이다.

에어컨 사전점검은 고객이 자가점검을 한 후 수리 엔지니어의 출장 점검을 신청할 경우 진행되며 부품이 사용되지 않는 간단 점검의 경우 수리비 무상 혜택도 제공된다.

고객 자가점검 항목은 ▲에어컨 전원 콘센트 연결 및 리모컨 건전지 확인 ▲필터 오염 확인 ▲에어컨 가동 후 냉방 성능 확인 ▲배수호스 연결 상태 확인 등으로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동영상 등을 참고해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다.

삼성전자서비스 관계자는 “매년 반복되는 폭염 속에 삼성 에어컨을 사용하는 고객들이 보다 쾌적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사전점검 서비스 기간을 연장하게 됐다”며 “서비스 신청은 콜센터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승희 기자 aga4458@kukinew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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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ga4458@kukinews.com
이승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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