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완 BNK금융그룹 회장이 오는 29일부터 2박 3일 일정으로 싱가폴·홍콩 기업설명회(IR)에 참여한다. DGB금융그룹이 임직원 업무 능력 제고방안으로 DGB디지털 도서관을 개관했다. 전북은행은 전주시 어린이집 총연합회와 보육교직원 복지증진 및 선택적 복지시스템 도입을 위한 협약을 맺었다.
김지완 BNK회장, 29일 싱가폴·홍콩서 IR
김지완 BNK금융그룹 회장이 오는 29일부터 2박 3일 일정으로 싱가폴·홍콩 기업설명회(IR)에 참여한다.
김 회장은 이 기간 싱가폴 국부펀드인 GIC(싱가포르투자청) 및 피델리티 자산운용 등 글로벌 투자자들을 만나 ▲지난해 그룹 사상 최대실적 달성 ▲지난 1분기 시장 컨센서스 초과 호실적 달성 ▲비은행 부문 강화 등 경영성과와 중장기 비전을 공유할 계획이다.
김 회장은 올 하반기에도 미국 등 북미지역 기관투자자를 대상으로 IR을 계획하고 있다.
DGB금융그룹, 디지털도서관 개관
DGB금융그룹이 임직원 업무 능력 제고방안으로 DGB디지털 도서관을 개관했다. 동 사업은 그룹이 추진하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기업이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제품·서비스 창출을 위한 디지털 역량을 활용해 고객과 시장변화에 적응하거나 추진하는 지속 프로세스) 일환으로 실시된다. 도서관은 임직원 모두가 이용할 수 있도록 통합 운영된다. 사서(북큐레이터)가 전담 관리한다.
전북은행, 보육교직원 복지증진·시스템도입 협약
전북은행은 22일 전주시 어린이집 총연합회와 보육교직원 복지증진 및 선택적 복지시스템 도입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을 맺었다. 양 기관은 올 하반기 어린이집 교직원들을 위한 선택적 복지시스템을 도입해 보육교사와 가족을 위한 복지사업 추진과 차별화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