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논현 쇼룸, 배우 하정우 작품 3주간 전시= LG전자가 27일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논현 쇼룸의 오픈 2주년에 맞춰 인테리어 디자이너, 패션브랜드 에디터 등 약 300명을 초청해 기념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 배우 하정우씨는 ‘주방의 역할(My Life Kitchen: 3E)’을 주제로 한 그림 작품 20점을 선보였다. 3E는 중심(Equator), 환경(Environment), 조화(Ensemble)다. 하씨에게 주방이란 집의 ‘중심’으로서 편안한 ‘환경’을 만들어 삶을 ‘조화’롭게 하는 공간이다. 하씨의 대표작품인 ‘시그니처’는 그의 작품세계에 영향을 준 하와이의 빛과 컬러를 사용해 자신이 지향하는 본질적인 가치를 다양한 문양과 색감으로 표현했다. 이 작품은 브랜드의 본질을 추구하며 제품을 예술로 승화시킨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와 지향점이 비슷하다. LG전자는 28일부터 3주간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논현 쇼룸에서 하씨의 작품들을 전시한다. 논현 쇼룸을 방문하는 고객은 LG전자와 하씨가 꾸민 전시공간을 둘러볼 수 있다.
웅진코웨이, ‘의류청정기 더블케어’ TVCF 온 에어= 지난 24일부터 온 에어 된 웅진코웨이 ‘의류청정기 더블케어’ 신규 TV 광고가 화제를 얻고 있다. 이번 광고는 ‘의류 케어에서 공간 케어까지, 의류청정기의 능력 두 배로 앞서가다’라는 메인 카피와 함께 코웨이 의류청정기 만의 차별점인 더블케어 기능에 초점을 맞춰 메시지를 전한다. 광고는 ‘오늘 입은 옷 청정 끝에서, 코웨이는 또 한 번 청정 시작’ 이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의류 관리가 마무리 된 후, 공간까지 청정 케어 하는 장면을 통해 코웨이 의류청정기만의 차별화된 강점인 더블케어 기능을 시각적으로 강조했다. 지난 21일 출시된 코웨이 의류청정기 더블케어는 제품 하나로 의류 케어와 공간 케어가 모두 가능한 혁신 제품이다. 이 제품은 의류 케어에 필요한 의류 건조·의류 관리 기능과 공간 케어에 필요한 공간 청정·공간 제습 기능을 모두 갖춰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다이슨, J.D. 파워 ‘스틱형 진공청소기’ 부문서 소비자 만족도 ‘1위’= 글로벌 기술 기업 다이슨이 미국의 권위 있는 시장조사기관인 J.D. 파워의 스틱형 진공청소기 부문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 3년 연속 1위를 달성하고, 업라이트형 진공청소기 부문에서 또한 최고 브랜드로 선정됐다. 28일 다이슨에 따르면 올해 J.D. 파워 진공청소기 만족도 조사에는 제품 사용자들의 자세한 설문조사가 포함됐다. 다이슨은 특히 스틱형과 업라이트형 두 부문에서 제품의 편리함, 성능, 기능, 품질보증까지 총 4가지 항목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올해 J.D. 파워 조사결과에 따르면 다이슨 스틱형 청소기는 1000점 만점에 856점을 받아, 835점을 받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소비자 만족도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다. 또한 업라이트형 진공청소기 부문에서 다이슨은 1000점 만점에 844점을 받았던 지난해보다 높은 점수인 857점을 받으며 최고 브랜드로 선정됐다. 한편, 'J.D. 파워(J.D. Power and Associates)는 가전제품, 자동차, 통신, 헬스케어, 여행 및 호텔, 금융서비스 등 11개 분야에서 시장 조사를 진행하는 미국의 권위 있는 분석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 클라이언트가 소비자 만족, 성장 및 수익성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 1968년에 설립된 J.D. 파워는 현재 북미, 남미, 아시아 태평양, 유럽의 사무실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승희 기자 aga4458@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