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DGB사회공헌재단, 대구사회복지사 시상 外 새마을금고·제주

[금융 이모저모] DGB사회공헌재단, 대구사회복지사 시상 外 새마을금고·제주

기사승인 2019-06-21 10:16:48 업데이트 2019-06-21 10:16:51

대명사회복지관 설찬수 관장이 제2회 DGB대구사회복지사상 대상을 수상했다. 새마을금고중앙회는 생활 속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 일환으로 텀블러 만들기 행사를 열었다. 제주지니 앱으로 ‘관광행복택시‘서비스를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대명사회복지관 설찬수 관장, DGB대구사회복지사상 대상

DGB사회공헌재단은 20일 경북 경주 코오롱호텔에서 열린 제30회 대구사회복지사 워크숍에서 DGB대구사회복지사상 시상을 했다. 본상은 지역 사회복지사 사기진작과 노고를 격력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는 대명사회복지관 설찬수 관장 등 6명이 수상했다. 복지사 경력 5년 미만인 자에게 주는 청년상은 본동종합사회복지관 정지윤 선임사회복지사가 받았다. 

새마을금고중앙회 일회용품 대신 텀블러 써요

새마을금고중앙회는 20일 생활 속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 일환으로 ‘나만의 텀블러 만들기’ 행사를 열었다. 이날 캘리그라피 강사 현은혜 작가가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손글씨를 적은 세상에 하나뿐인 텀블러를 만들었다. 중앙회 임직원은 아울러 환경보호 서약서를 작성하며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 의지를 다졌다.

제주지니 앱으로 관광행복택시 쉽게 예약하세요

제주은행 모바일 관광앱 제주지니(JEJUJINI)는 제주도내 택시관광서비스 ‘관광행복택시’ 예약안내 연계 서비스를 하고 있다. 제주은행은 앱에 제주시티투어 예약 서비스도 곧 선보일 예정이다.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
송금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