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막바지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빈 방 기획전’을 실시한다.
야놀자는 오는 18일까지 성수기 숙소 예약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을 위해 주말 예약이 가능한 전국 900여개의 숙소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빈 방 기획전’을 마련하고 최대 78% 할인 판매한다.
서울 그랜드앰배서더 서울 풀만, 코모도호텔 부산, 여수 베네치아호텔앤리조트, 롯데호텔 제주 등 전국 인기 호텔과 리조트 700여 개의 경우, 결제 금액대별 추가 쿠폰을 통해 최대 10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전국 200여 개에 달하는 펜션도 최대 66% 할인한다. 가평, 양평 등 서울 근교 펜션은 ‘짧은 주말을 위한 펜션 빈 방 기획전’을, 기타 지역은 ‘이번 주말 멀리 떠나기 좋은 빈 방 추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펜션 예약 시 사용 가능한 최대 4만원 할인쿠폰도 선착순 지급한다.
야놀자는 이달 20일까지 역대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30만원 쿠폰팩’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5월부터 금액 상관없이 한 번이라도 야놀자에서 숙박 또는 레저/티켓 상품을 예약한 고객이라면 호텔과 펜션을 비롯한 국내 숙소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쿠폰팩을 일괄 지급한다. 같은 기간 이용 실적이 없는 고객에게도 20만원 쿠폰팩을 제공한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