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은 개인형IRP 가입 고객이벤트를 실시한다. 국민은행은 내달 말까지 퇴직연금 가입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업은행은 국내 6대 저비용항공사(LCC) 통합 포인트(유니마일)를 적립할 수 있는 신용카드를 출시했다.
신한은행, 개인형IRP 가입고객 추첨해 커피기프티콘 증정
신한은행은 개인형IRP 가입이벤트를 실시한다.
신한은행은 개인형IRP를 10만원 이상 신규하고 자동이체를 등록한 고객 250명, 개인형IRP를 보유하고 있고 10만원 이상 자동이체를 새로 등록한 고객 150명, 일주일 동안 가입자 부담금 50만원 이상 입금 고객 100명 등 매주 5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내달 31일까지 진행된다. 개인형IRP는 노후 보장을 위한 연금상품으로 연간 700만원까지 납입금액 세제혜택을 받아 최대 115만5000원 세액공제 혜택을 받는 세테크 상품이다.
국민은행, 퇴직연금 가입이벤트 실시
국민은행은 내달 말까지 퇴직연금 가입이벤트를 진행한다. 퇴직연금 DC형 또는 개인형IRP 신규 가입고객 중 글로벌 헤지펀드 상품에 20만원 이상 입금하고 자동이체를 2년 이상 등록한 고객과 기존 계좌를 보유한 고객 중 글로벌 헤지펀드 투자 금액을 100만원 이상 늘린 고객에게 커피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기업은행, 6대 LCC 통합포인트 적립카드 출시
기업은행은 국내 6대 저비용항공사(LCC) 통합 포인트(유니마일)를 적립할 수 있는 신용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유니마일 적립 ▲국내외 공항라운지 무료 ▲인천공항 무료 다이닝 서비스 ▲수하물 우대서비스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유니마일은 국내 가맹점 이용금액 1500원당 10마일씩 무제한 적립된다. 통신요금 자동이체‧해외 가맹점에서 결제하면 1500원당 20마일, 저비용 항공사 6개사에서 항공권을 구매하면 1500원당 30마일씩 쌓인다.
모든 혜택은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이면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1만원이다. 유니온페이로 발급된다. 이밖에 중국과 러시아 일부 대도시에서는 후불교통카드로 이용할 수 있다.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