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유수환 기자 = 걸그룹 아이즈원(IZ*ONE)이 신곡 피에스타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아이즈원은 지난 14일 오후 2시 14분 공식 V LIVE 채널을 통해 신곡 피에스타에 대해 팬들의 궁금증을 일부 공개했다.
타이틀곡 ‘피에스타’의 매력 포인트를 묻는 질문에 안유진은 “노래, 안무, 구성 모두 다 훌륭하지만 그 중에서도 우리 멤버들이 최고”라고 답했다.
또, ‘피에스타’를 처음 들었을 때 어떤 느낌이 들었는지 묻는 질문에 조유리는 “역대급으로 가장 난이도 높은 안무가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답했다. 김민주는 “정말 소름 돋았다. 가사를 봤을 때도 ‘아이즈원이 만개를 하는구나’라는 느낌이었다”고 당시 기억을 떠올렸다.
멤버들은 연습 당시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며 안무 연습 과정에서의 고충을 밝혔지만 그만큼 완성도 또한 1위라고 강조했다.
끝으로 아이즈원은 멤버 한 명 한 명씩 팬들에게 “아이즈원과 첫 정규앨범 ‘블룸아이즈’ 많이 사랑해달라”는 당부 인사를 남겼다.
또한 아이즈원은 이날 밸런타인데이 기념 스페셜 VOD ‘IZ*ONE의 해피 발렌타인데이’를 공개했다. 이날 아이즈원은 최근 공식 팬카페를 통해 ‘아이즈원에게 궁금한 점’과 새 정규앨범 ‘블룸아이즈(BLOOM*IZ)’ 타이틀곡 ‘피에스타’ 4행시를 응모 받았다. 이날 멤버들은 그 중 당첨된 질문 및 4행시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아이즈원의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는 이달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hwan9@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