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도 영양도 최고’ 2020년 제7회 배데이 개최

‘맛도 영양도 최고’ 2020년 제7회 배데이 개최

기사승인 2020-10-22 08:22:20
21일 서울 서초구 청계산로 농협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는 우리 배의 맛과 영양학적 우수성을 알리고자 “건강 두 배! 행복 두 배! 우리 배로 환절기 건강 지키세요”라는 타이틀로 20년 제7회 배데이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쿠키뉴스] 곽경근 기자 =단법인 한국배연합회 한국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배민호)는 우리 배의 맛과 영양학적 우수성을 알리고자 농림축산식품부와 농협경제지주 후원 아래 21일 농협유통 양재점에서 『2020년 제7회 배데이 기념 행사』를 개최했다.
(사)한국배연합회·한국배자조금관리위원회는 농림축산식품부와 농협경제지주 후원으로 21일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20년 제7회 배데이 행사를 개최했다.

배데이 행사는 소비자 공모를 통해 “건강 두 배, 행복 두 배”라는 의미를 가지고 10월 22일로 정해졌으며, 2010년 제1회를 시작으로 매년 다채롭게 진행했다. 이날 행사 또한 ▲개막 선언 및 배데이송 합창 ▲기념 공연 및 배 건강 기능성 홍보 이벤트 ▲나눔 행사 및 전 국민을 위한 TV홍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정부 방역지침 준수 하에 진행했다.

한국배자조금관리위원회 배민호 위원장은 “금년은 코로나19와 더불어 냉해 및 태풍 등 각종 기상재해로 그 어느 해보다 우리 과수농가에게 힘든 한 해였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품질이 우수한 우리 배를 널리 알려 소비자께서 우리 배를 기억하시고 맛있게 드셔서 건강도 챙기고 농가 소득 증대에도 기여하며 건강과 행복을 모두 나누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kkkwak7@kukinews.com
곽경근 기자
kkkwak7@kukinews.com
곽경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