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은 "가정용 전자레인지 크기의 콤팩트한 사이즈이지만 오븐, 에어프라이어, 전자레인지 등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다기능 멀티 복합 제품으로 주방 공간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어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쿠첸도 한국표준협회가 주최하는 2021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전기밥솥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쿠첸은 1976년 창립 이후 밥솥의 핵심은 ‘밥맛’이라는 신념으로 매년 다양한 혁신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2019년에는 '밥맛연구소'를 설립해 쌀과 밥에 대한 전문지식, 설계기술을 갖춘 연구원 30명이 밥맛에 대한 전문적인 연구를 이어 가고 있다.
코웨이는 지난 23일 환경부와 취약계층 실내환경 개선을 위한 환경성질환 예방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환경부가 주최하고 한국환경산업기술원이 주관하는 환경성질환 예방사업은 사회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실내환경에서 환경성질환을 유발할 수 있는 유해인자를 진단하고 개선하는 사업이다.
코웨이는 지난 2018년부터 4년 연속 환경성질환 예방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사회취약계층의 건강한 실내환경 지원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코웨이는 협약을 통해 실내공기질 개선이 필요한 가구에 공기청정기를 지원하고 필터 교체 등의 관리서비스를 2년 동안 무상으로 제공한다.
로보락은 진공청소에 강력한 물걸레 청소 기능을 더한 신제품 로봇청소기 '로보락 S7'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업계 최초로 초음파 진동 물걸레질 시스템을 도입해 분당 최고 3000회에 달하는 초음파 진동으로 물걸레 청소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eunsik80@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