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어린이보험 상담 이벤트 실시 外 NH농협카드·교보생명 [쿡경제]

현대해상, 어린이보험 상담 이벤트 실시 外 NH농협카드·교보생명 [쿡경제]

기사승인 2023-03-13 09:42:17
현대해상은 3월 한 달간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통해 어린이보험을 상담한 고객 대상으로 ‘베이비 페이스’ 서비스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베이비 페이스’는 태아의 입체초음파 사진을 AI가 분석하여 생후 50일이 된 아기 얼굴을 예측해 주는 서비스로 임산부와 그 가족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현대해상에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우리 아기 첫봄은 굿앤굿’이라는 주제로 굿앤굿 어린이보험 상담 신청에 동의한 이벤트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하여 ‘베이비 페이스’쿠폰을 증정한다.

현대해상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로 예비 엄마와 아빠가 행복한 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엄마와 아빠 그리고 아기가 행복할 수 있는 상품과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고민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현대해상은 2004년 업계 최초 어린이 전용보험을 출시한 이후 업계 최다, 최장판매 타이틀을 가지고 있으며 특히, 신생아 10명 중 6명은 현대해상의 ‘굿앤굿어린이보험Q’를 가입하고 있다.


NH농협카드, 새내기 골퍼를 위한 골프특화 zgm.rounding카드 출시

NH농협카드는 차별화된 컨셉의 골프연습장 쇼골프와 제휴를 통해 골프특화상품인‘zgm.rounding(지금.라운딩)’카드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두 가지 선택형 디자인으로 출시된 지금.라운딩 카드는 골프에 입문한 새내기 골퍼와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 골프장 등 골프업종을 애용하는 고객에게 적합한 여러 혜택을 담았다.

먼저, 전월실적 충족 시 △골프장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 업종 이용액 5%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해 월 최대 2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며, 전국최대 골프연습장 쇼골프 김포공항점을 포함한 쇼골프 (연습장) 전지점 일 타석권 50% 청구 할인 혜택을 월 2회 건당 최대 1만원 까지 제공한다.

또한, 홀인원 성공 시 축하금 100만원을 연 1회 제공한다. 엑스골프 모바일 앱 및 홈페이지에서 지정한 골프장 예약 후 지금.라운딩 카드 이용 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축하금은 본인 계좌로 지급된다.

이밖에도 전월실적 충족 시 커피전문점(스타벅스, 이디야, 메가커피,  투썸플레이스) 10% 청구할인 및 국제공항라운지(인천공항라운지, 김포, 김해 공항)를 월 1회, 연 2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카드 연회비는 국내전용 2만3000원, 국내외겸용(Mastercard) 2만5000원으로 전월실적은 30만원 이상이다. 카드발급 및 기타 자세한 내용은 전국 농협 영업점, NH농협카드 홈페이지 및 NH pay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최근 골프가 MZ세대 취미로 급부상하면서 골프장을 찾는 고객들이 증가함에 따라 골프장 개장시즌에 맞춰 상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발굴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화문글판, 봄향기 담은 청춘의 감성과 만난다

교보생명이 새봄을 맞아 청춘들의 감성 충만한 이야기에 귀 기울이기 위해 ‘2023 광화문글판 대학생 에세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교보생명은 대학생들이 글쓰기를 통해 사유하는 힘을 기르고 인문학에 대한 관심을 높일 수 있도록 지난 2015년부터 '광화문글판 대학생 에세이 공모전'을 열고 있다.

광화문글판에 담긴 희망과 위로의 메시지를 매개로 한 공모전은 매년 1000여 명의 학생들이 참여할 정도로 젊은 세대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공감을 얻고 있다. 

최근 광화문글판은 봄을 맞아 김선태 시인의 시 ‘단짝’으로 새 옷을 갈아입었다. 할아버지와 손자가 나란히 걷는 모습을 통해 저마다 소중한 사람들과의 기억을 떠올릴 울림을 주고, 세상을 함께 보며 같은 길을 걸어가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공모전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광화문글판 봄편의 주제인 ‘단짝’이나 ‘동행’ 중 하나를 선택해 본인의 경험이나 생각을 자유롭게 표현하면 된다.

국내외 대학에 재학 또는 휴학 중인 대학생 및 대학원생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오는 31일까지 광화문글판 공모전 홈페이지 또는 교보생명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1인 1작품만 응모 가능하고, 3000자 이내의 에세이를 작성하면 된다.

접수된 작품은 대산대학문학상 수상자 및 심사위원과 광화문글판 문안선정위원회에서 심사하고, 5월 중 홈페이지를 통해 수상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대상 수상자는 300만원의 장학금과 함께 명예 광화문글판 문안선정위원으로 참여할 수 있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봄의 향기를 머금은 광화문글판 문안을 음미하며 자신의 생각을 써내려 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청춘의 소중한 경험과 생각이 모여 마음에 울림과 위안을 주는 좋은 작품들을 많이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광화문글판은 교보생명빌딩 외벽에 내걸리는 가로 20m, 세로 8m의 대형 글판으로, 지난 1991년부터 시민들에게 희망과 사랑의 메시지를 전해오고 있다. 광화문글판 ‘봄편’은 오는 5월 말까지 광화문 교보생명빌딩과 강남 교보타워 등에 걸린다.

정진용 기자 jjy4791@kukinews.com
정진용 기자
jjy4791@kukinews.com
정진용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