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스템 개선 작업은 지난 10일, 삼성카드 쇼핑 서비스 개선 작업에 이어 진행하는 2차 개선 작업이다.
서비스 개선 작업 시간 동안, 삼성카드 쇼핑 홈페이지, 앱을 통한 △로그인 △주문, 주문내역 조회 △교환, 반품 △Q&A 등의 쇼핑 서비스는 이용이 불가하다.
서비스 중단 일시는 작업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삼성카드 쇼핑의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는 삼성카드 홈페이지, 앱과 삼성카드 쇼핑 앱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시스템 개선 작업을 진행함에 따라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된 점에 대해 고객 여러분의 양해를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와 혜택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진용 기자 jjy4791@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