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포장 할인 프로모션 진행 外 SPC·레고 [유통단신]

교촌치킨, 포장 할인 프로모션 진행 外 SPC·레고 [유통단신]

SPC 티트라, ‘프루티 아이스티 2종’ 출시
레고그룹, 통합 멤버십 프로그램 론칭

기사승인 2023-08-22 10:17:30
교촌에프앤비

교촌에프앤비가 교촌치킨 앱 고객 대상으로 포장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똑똑한 픽업, 포장하고시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PC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블렌디드 티 브랜드 ‘티트라(teatra)’가 프루티 아이스티 2종을 출시했다. 레고그룹이 통합 멤버십 프로그램 ‘레고 인사이더스(LEGO Insiders)’를 새롭게 론칭하고 풍성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촌치킨, 포장 할인 프로모션 진행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 교촌에프앤비가 교촌치킨 앱 고객 대상으로 포장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똑똑한 픽업, 포장하고시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교촌은 치킨을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해 이달 27일까지 교촌치킨 앱을 통해 포장 주문하는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교촌치킨 앱 사용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포장을 위해 똑똑 매장 문을 노크하는 소리를 이벤트 명에 담아 재미요소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교촌치킨 앱을 애용해 주시는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포장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포장 할인 혜택 외에도 간편하고 편리한 교촌치킨 앱으로 주문하는 모든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도록 지속적인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SPC

SPC 티트라, ‘프루티 아이스티 2종’ 출시

SPC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블렌디드 티 브랜드 ‘티트라(teatra)’가 프루티 아이스티 2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신제품은 △리치&로즈티 △피치&망고티 2종으로 파리크라상 전 매장과 파스쿠찌, 잠바주스 직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티트라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이달 31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콜드브루 틴캔 2종(△로즈 △피치&망고)과 워터 보틀로 구성된 콜드브루 선물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티트라 마케팅 담당자는 “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갈증을 풀어주고 과일의 풍미를 한껏 느낄 수 있는 티 음료를 출시했다”며 “이번 신제품은 고객들이 일상에서 차(茶)를 즐길 수 있도록 향후 파스쿠찌 가맹점 등 순차적으로 판매처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레고그룹

레고그룹, 통합 멤버십 프로그램 론칭

레고그룹(LEGO Group)이 통합 멤버십 프로그램 ‘레고 인사이더스(LEGO Insiders)’를 새롭게 론칭하고 풍성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레고 인사이더스’는 기존의 레고 공식 온라인몰 무료 VIP 멤버십 혜택과 레고그룹이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를 하나의 계정으로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기존과 동일하게 무료로 운영된다, 

이번 론칭을 통해 모든 만 18세 이상의 온라인 VIP 멤버십 회원은 기존 계정으로 레고 인사이더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VIP 포인트는 ‘레고 인사이더스 포인트’로 그대로 이전된다. 계정 통합 관리 기능에는 레고 라이프 매거진, 레고 앱, 레고 아이디어 플랫폼 등이 포함된다.

레고 인사이더스 회원 전용 혜택으로는 ‘내 레고 세트 등록’을 통한 포인트 적립 서비스가 새롭게 추가된다. 조립설명서상의 고유 QR코드를 통해 보유하고 있는 제품을 회원 계정에 등록하면 포인트를 얻고 나만의 레고 컬렉션도 완성할 수 있다. 포인트는 리워드 센터에서 제품 할인, 전용 굿즈 구매, 경품 행사 응모 등에 사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전 세계 레고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레고 인사이더스 온라인 커뮤니티도 오픈했다. 기존 멤버십 특전인 △단독 판매 제품 선구매 혜택 △독점 레고 콘텐츠 △제품 구매 포인트 적립 △회원 전용 사은품 증정 혜택도 그대로 유지된다.

레고그룹은 이번 통합 멤버십 론칭을 기념해 오는 10월 2일까지 레고로 놀면서 1백만 포인트의 보물을 찾는 ‘레고 인사이더스 트레져 헌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 포함 전 세계 단 9개 국가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총 6주 동안 매주 한 명씩, 진행 국가별로 총 6명의 당첨자에게 1백만 포인트(한화 약 1100만원 상당)를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레고 인사이더스 회원 누구나 레고그룹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실제 레고 브릭을 증강현실 카메라로 촬영하면 즉석에서 응모 코드가 나타난다. 해당 코드를 안내에 따라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되며 이중에서 이벤트 진행 국가별로 매주 1명씩 1백만 포인트 당첨자를 추첨한다. 응모 코드를 통해 다양한 레고 디지털 콘텐츠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레고그룹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제이슨 와이팅 레고그룹 글로벌 레고 인사이더스 디렉터는 “레고 인사이더스를 통해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 모두 놀수록 혜택이 커지는 레고만의 특별한 멤버십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통합 멤버십으로 혜택은 더 간편하게 누리고 전 세계 레고 팬들과 더 큰 놀이의 힘과 즐거움을 나누길 바란다”고 말했다.

안세진 기자 asj0525@kukinews.com
안세진 기자
asj0525@kukinews.com
안세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