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는 프리미엄 버섯 제품 2종을 출시했다. 보해양조는 추석을 앞두고 해남 매실로 빚은 주류를 선보인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도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KGC인삼공사, 프리미엄 버섯 제품 2종 출시
KGC인삼공사는 프리미엄 버섯 제품인 ‘상황버섯 달임액’과 ‘영지차가버섯 달임액’ 2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정관장 홍삼에 적용되던 엄격한 계약재배 시스템을 버섯 소재에도 적용해 국내산 100% 유기농으로 계약 재배한 상황버섯과 영지버섯을 추출하고 제품화 했다.
‘정관장 상황버섯 달임액’은 상황버섯 100%의 원물만을 사용해 제품화 했다. ‘정관장 영지차가버섯 달임액’은 영지버섯에 차가버섯, 꽃송이버섯, 표고버섯, 겨우살이, 대추 등의 부원료를 더해 다양한 버섯의 기능이 조화되도록 만들었다.
정관장은 고품질의 상황버섯과 영지버섯 조달을 위해 100% 유기농 계약재배 방식을 고집하며 프리미엄 원료를 선별했다.
박주연 KGC인삼공사 브랜드부장은 “건강의 기준을 바르게 세워 온 정관장의 120여년 기술력을 바탕으로 상황버섯과 영지버섯의 힘을 온전히 추출했다”며 “엄격한 기준을 적용한 맞춤형 제품 개발을 통해 버섯시장의 새로운 지평을 열겠다”고 말했다.
보해양조, 해남 매실로 빚은 추석 선물세트 출시
보해양조는 추석을 앞두고 특별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보해는 올해 해남 매실로 빚은 △매취순 세트 6종 △매실 식품 2종 △매실청 & 절임 세트 6종 및 보해소주까지 총 15종을 판매한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대형마트, 편의점, 보해양조 고객상담실을 통해 판매한다. 또 주류 스마트 오더 앱 ‘데일리샷’의 ‘우리 동네 술픽업 서비스’를 이용해 제품을 스마트폰으로 주문하고 가까운 식당이나 주류 전문점(바틀샵)에서 수령할 수도 있다.
데일리샷 앱에서 성인 인증을 거친 후 원하는 상품 결제를 마치면 픽업 가능 시점에 알람이 온다. 이후 신분증을 지참하고 지정한 제휴 영업점을 방문해 제품을 가져가기만 하면 된다.
추석을 맞아 오는 18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데일리샷 매취순 단독 기획전도 진행한다. 기획전에서는 선물세트를 정가보다 최대 38%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보해양조 관계자는 “오랫동안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있는 보해의 해남 매실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대의 선물세트로 준비했다”며 “명절 음식과 잘 어울리는 술 중 하나인 매취순과 함께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뚜레주르 추석맞이 선물세트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뚜레쥬르의 선물세트는 한 해의 풍요와 건강, 행복을 염원하는 보름달, 문자도, 십장생도 등의 테마를 한국 전통의 아름다움이 담긴 자수 기법으로 표현했다. 특히 넷플릭스 화제작 ‘더 글로리’의 메인 포스터를 작업한 그래픽 아티스트 ‘고주연 작가’와 협업했다.
대표 제품 ‘일품 약과’는 최근 MZ세대 인기 디저트인 약과를 담은 선물세트다. 찹쌀을 더해 씹을수록 더욱 달콤하고 쫀득한 식감을 자랑한다. 약과와 카스텔라 구성으로 동서양 디저트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일품 약과&벌꿀 카스테라 선물세트’도 선물하기에 제격이다.
또 고소한 김, 산뜻한 요거트, 그리고 새콤달콤 라즈베리 등 세 가지 맛을 담은 ‘일품 샌드웨이퍼 세트’, 담백하고 고소한 구운 김과 달달 바삭한 샌드 웨이퍼가 만난 특별한 디저트 ‘일품 김샌드웨이퍼’ 등 다양한 선물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뚜레쥬르는 추석 선물세트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뚜레쥬르 앱에서 추석 선물세트를 사전 예약할 경우, 최대 2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23일까지 사전 예약 후, 24일부터 3일간 원하는 매장, 시간에 픽업 가능하다.
뚜레쥬르 추석 선물세트를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도록 통신사 할인 행사도 마련했다. KT 멤버십 고객은 15일부터 3일간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27일 SKT T멤버십 고객 대상 30% 할인 또는 적립 받을 수 있는 ‘T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안세진 기자 asj0525@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