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다논, 요거트 그릭콩포트 출시 外 샘표 [유통단신]

풀무원다논, 요거트 그릭콩포트 출시 外 샘표 [유통단신]

샘표, 서리태 토장 앵콜 판매

기사승인 2023-10-30 10:12:04
풀무원

풀무원다논은 프렌치 스타일 콩포트를 그릭요거트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풀무원요거트 그릭콩포트’를 출시했다. 샘표는 30일 오후 5시부터 11월 13일까지 ‘서리태 토장’을 선공개한 특가로 앵콜 판매를 진행한다.

풀무원다논, 요거트 그릭콩포트 출시

풀무원다논은 프렌치 스타일 콩포트를 그릭요거트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풀무원요거트 그릭콩포트’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신제품 ‘그릭콩포트’는 풀무원다논의 노하우를 담은 진한 그릭요거트와 프랑스식 과일 조림인 콩포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건강한 디저트 제품이다. 콩포트는 잼과 달리 과일을 가볍게 졸여 만들기 때문에 원물 본연의 식감까지 느낄 수 있다.

제품은 두 칸으로 분리한 용기에 콩포트와 진한 그릭요거트를 담아 소비자가 취향에 따라 콩포트의 양을 조절하며 즐길 수 있다. 과일·잼 등 토핑을 추가로 구매하지 않아도 돼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제품은 컵당 140kcal로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단백질 8g과 프로바이오틱스 500억 CFU(제품 1g당 유산균을 측정하는 단위)를 담았다.

그릭콩포트는 그릭요거트와 잘 어우러지면서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3종의 과일(블루베리, 살구복숭아, 망고히비스커스)로 선보인다.

정혜승 풀무원다논 팀장은 “최근 건강 디저트에 대한 관심이 늘면서 맛과 건강을 모두 잡은 디저트 타입의 토핑 요거트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건강지향 등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니즈를 반영하면서도 트렌디함을 갖춘 그릭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샘표

샘표, 서리태 토장 앵콜 판매

샘표는 30일 오후 5시부터 11월 13일까지 ‘서리태 토장’을 선공개한 특가로 앵콜 판매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샘표는 ‘서리태 토장’이 샘표와 청년 농부, 농림축산식품부 산하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 함께한 ‘우리장 프로젝트’의 첫 번째 결실이라고 설명했다.

또 샘표는 단순히 농부가 키운 콩을 구매하는 데 그치지 않고, 농촌진흥청과의 기술 협력을 통해 우수한 토종 품종에 맞는 최적의 발효 및 숙성 조건을 연구해 깊은 맛을 담았다고 전했다.

샘표는 2015년 전통 방식에서 착안한 ‘샘표 토장’을 출시해 프리미엄 콩된장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샘표 관계자는 “세대를 불문하고 전통의 맛을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확인한만큼, 앞으로도 전통에 기반한 제대로 된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안세진 기자 asj0525@kukinews.com
안세진 기자
asj0525@kukinews.com
안세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