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는 레이디스 슈즈 브랜드 누오보(NUOVO)가 겨울을 앞두고 굽이 높은 플랫폼 스타일의 ‘퍼 슈즈 컬렉션’을 출시했다. 무신사는 오는 17일 서울 지하철 2호선 홍대입구역 인근에 오프라인 플래그십 매장 ‘무신사 홍대’를 개점한다.
ABC마트 누오보, 퍼 슈즈 컬렉션 출시
ABC마트는 레이디스 슈즈 브랜드 누오보(NUOVO)가 겨울을 앞두고 굽이 높은 플랫폼 스타일의 ‘퍼 슈즈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누오보 컬렉션의 대표 상품인 알리 2(ALLIE 2)는 독특한 패턴의 아웃솔을 적용한 뮬 스타일의 슈즈다. 풍성한 퍼 안감을 사용해 보온성을 강화했다. 가벼운 소재의 밑창으로 보다 따뜻하고 편안하게 신을 수 있다. 리얼 스웨이드 소재로 고급스러운 질감을 자랑한다.
‘레밍 3’(LEMMING 3)는 블로퍼 스타일의 슈즈로 복슬복슬한 보아 퍼가 돋보인다. 탈부착이 가능한 힐 스트랩이 있어 샌들 또는 뮬 스타일 2가지 방법으로 활용할 수 있다. 착화 시 다리 라인까지 살려준다. 발목 부분에 퍼 소재를 넓게 배치한 보아 퍼 앵클부츠 스타일의 '엘비쉬 3'(ELVISH 3)도 추가 출시할 계획이다.
이번 퍼 슈즈 컬렉션은 아시아 공통 마케팅 상품으로 한국과 일본, 대만, 베트남 4개국에서 이날 출시와 함께 화보도 공개했다. 누오보 퍼 슈즈만의 포근한 질감과 러블리한 느낌을 살려 아기자기한 무드를 강조했다.
ABC마트 관계자는 “올 겨울에도 퍼 부츠가 계속해서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됨에 따라 새로운 스타일을 적용한 퍼 슈즈를 다채롭게 출시했다”며 “이번 컬렉션은 퍼 슈즈 특유의 귀여운 느낌에 각선미까지 살릴 수 있도록 두터운 굽과 풍성한 털 안감으로 스타일과 보온성을 동시에 잡은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무신사, 서울 홍대입구에 2호 플래그십 매장
무신사는 오는 17일 서울 지하철 2호선 홍대입구역 인근에 오프라인 플래그십 매장 ‘무신사 홍대’를 개점한다고 3일 밝혔다. 이 매장은 지난달 27일 문을 연 무신사 대구에 이은 두 번째 플래그십 매장이다.
무신사 홍대는 1∼3층 총면적 463평 크기의 공간에 150여개 인기 브랜드 상품을 선보인다.
매장 내 상품에 부착된 QR코드를 스캔하면 온라인과 동일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무신사 회원에게 제공되는 등급 할인, 적립금 할인 등도 그대로 적용된다.
매장 외부에는 무인 보관함이 설치돼 고객이 온라인에서 산 제품을 가져가거나 매장에서 구입한 제품을 보관할 수 있다. 유동 인구가 많은 관광특구에 자리 잡은 만큼 국내 소비자는 물론 외국인 관광객도 많이 찾을 것으로 무신사는 기대했다.
무신사 관계자는 “온라인에서만 볼 수 있던 트렌디한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직접 살펴보고 온라인과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차별화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세진 기자 asj0525@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