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가 오는 30일까지 일주일간 ‘유니클로 20주년 감사제’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유니클로 감사제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유니클로가 매년 진행하는 최대 규모의 고객 사은행사다. 올해는 유니클로가 한국에서 사업을 시작한 지 20주년을 맞이해 ‘유니클로 20주년 감사제’라는 타이틀로 실시된다.
이번 감사제에서는 유니클로의 겨울철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오리지널 히트텍 대비 1.5배 보온성이 높은 ‘히트텍 엑스트라 웜’을 비롯해 남성용 ‘히트텍 스마트 팬츠’, 여성용 ‘히트텍 후리스 터틀넥 티셔츠’, 남녀 ‘히트텍 삭스’ 등 다양한 히트텍 라인업을 감사제 기간 동안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국내 유명 브랜드들과 협업한 특별 사은품도 증정한다. 감사제 기간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와 협업한 ‘사코슈’ 백을, 6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디저트 카페 ‘노티드’와 협업한 ‘카라멜 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유니클로 20주년 감사제 기간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인증을 한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1인 2매)을 증정한다. 네이버 포스트 댓글 이벤트 및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20만원 상당의 유니클로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유니클로 20주년 감사제는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안세진 기자 asj0525@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