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14일 (월)
테디 걸그룹 연습생에 신세계家 외손녀?

테디 걸그룹 연습생에 신세계家 외손녀?

기사승인 2024-02-05 14:57:59
이명희 신세계 회장 외손녀 문모씨. 문씨 SNS 캡처
이은호 기자
wild37@kukinews.com

신세계 그룹 외손녀 문모씨가 유명 프로듀서 테디가 설립한 더블랙레이블 신인 걸그룹으로 데뷔할 가능성에 제기됐다.

5일 가요계에 따르면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개된 더블랙레이블 연습생 사진에 이명희 신세계 회장 외손녀이자 신세계백화점을 경영하는 정유경 신세계 총괄사장 맏딸 문씨가 포함됐다. 더블랙레이블은 문씨와 연습생 계약을 맺었거나 문씨가 데뷔하는지 등에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

2002년생인 문씨는 미국 컬럼비아 대학교에 재학 중이다. 인스타그램에서 7만명 넘는 팔로워를 가졌다. 지난해 초 문씨가 그룹 빅뱅 멤버 지드래곤과 함께 Mnet ‘스트릿 맨 파이터’ 콘서트를 관람했다며 둘 사이 열애설이 제기되기도 했다. 당시 지드래곤 소속사였던 YG엔터테인먼트 측은 “터무니 없는 소문”이라고 선을 그었다.

이은호 기자 wild37@kukinews.com
이은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붕괴 나흘째 ‘광명 신안산선’…주민 대피명령에 학교는 휴업

신안산선 붕괴 사고 나흘째인 14일 현장 실종자 수색을 위해 소방당국이 밤샘 작업을 벌였다.이날 경기도소방재난본부에 따르면 소방당국은 전날 오후 2시 10분 수색 재개를 위해 상부 안전펜스 및 낙하물 제거 등 조치에 돌입했다. 이어 오후 10시쯤 굴삭기 3대를 배치, 구조작업 위치 경사면을 확보했다. 40여분 뒤에는 토사 유출 방지를 위한 덮개 작업을 마무리했다. 밤샘 작업에 이은 수색은 이날 오전까지 계속되고 있다. 지난 11일 오후 3시 13분 포스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