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립 ‘거대해진 고오스 초코케익’ 출시
삼립이 빅사이즈 포켓몬빵 2탄으로 ‘거대해진 고오스 초코케익’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거대해진 고오스 초코케익’은 기존 ‘고오스 초코케익’보다 중량 기준 5배 크다. 패키지 속 빵칼을 동봉해 큰 사이즈의 제품을 편리하게 취식할 수 있도록 했다. 신제품에는 기존 띠부씰보다 사이즈도 커진 ‘메가진화 띠부씰’ 53종을 무작위로 넣었다.
삼립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해피앱과 연계해 총 10개의 스탬프를 획득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다음 달 30일까지 진행한다. 해피앱 내 해피마켓에서 단독 판매되는 거대해진 포켓몬빵 특별 패키지 속에 동봉된 난수번호 및 현재 판매중인 일반 사이즈 포켓몬빵 13종에 포함된 띠부씰에 기재된 난수번호를 해피앱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스탬프가 적립된다.
스탬프를 모두 획득하면 추첨을 통해 닌텐도 스위치부터 거대해진 포켓몬빵까지 경품을 증정한다. 10개의 스탬프를 획득한 사람들 전원에게는 해피포인트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내용은 해피앱 이벤트 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삼립 브랜드 담당자는 “거대해진 포켓몬빵 두 번째 시리즈로 구매 재미를 더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선보였다”며 “포켓몬빵과 관련해 소비자들에게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이트진로, 최상급 데킬라 ‘코모스 엑스오(KOMOS XO)’ 출시
올해 창립 100주년을 맞이한 하이트진로가 고급 멕시코 데킬라 브랜드 코모스(KOMOS)의 최상위 등급 제품 ‘코모스 엑스오(KOMOS XO)’를 출시했다.
지난 2월 출시한 ‘코모스 아네호 크리스탈리노(KOMOS ANEJO CRISTALINO)’와 ‘코모스 엑스트라 아네호(KOMOS EXTRA ANEJO)’ 이후 같은 브랜드의 세 번째 제품이다. 코모스는 100% 블루 아가베(blue agave)로 만든 고급 데킬라 브랜드로 미국 저명 주류 전문 잡지 ‘더 테이스팅 패널 매거진’(The Tasting Panel Magazine)에서 데킬라 브랜드로는 최초로 100점을 받아 품질을 증명했다.
특히 이번에 출시한 ‘코모스 엑스오’는 ‘코모스’ 브랜드 중 가장 등급이 높은 제품으로 국내에는 6병 한정수량 수입했다는 설명이다.
‘코모스 엑스오’는 버번 베럴(Bourbon Barrel, 미국 위스키의 한 종류인 버번 위스키를 숙성시킨 오크통)에서 10년 이상 숙성시킨 뒤 레드와인 베럴(Redwine Barrel, 레드와인을 숙성시킨 오크통), 화이트와인 베럴(Whitewine Barrel, 화이트와인을 숙성시킨 오크통) 그리고 셰리 캐스크(Sherry Cask, 셰리를 숙성한 오크통)에서 2년 가까이 추가 숙성해 만든 제품으로 깊고 풍부한 맛을 낸다. 패키지 또한 750ml의 고급스러운 크리스탈로 제작된 병에 담겨있다. 도수는 42도다.
유태영 하이트진로 상무는 “최근 국내외에서 데킬라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코모스의 엑스트라 아네호, 아네호 크리스탈리노에 이어 세번째 제품으로 최상위 등급 엑스오를 출시하기로 결정 했다”며 “상반기 내에 동일한 브랜드의 아네호 레세르바, 레포사도 2종을 추가 출시해 데킬라 라인업을 탄탄하게 구축하겠다”고 밝혔다.
CJ제일제당, ‘스팸 싱글 닭가슴살’ 선보여
CJ제일제당이 슬라이스 형태의 ‘스팸 싱글 닭가슴살’을 선보인다
스팸 싱글 닭가슴살은 ‘스팸 닭가슴살’을 슬라이스 형태로 담은 소용량 파우치 제품이다. 차별화된 혁신 기술을 적용해 단백질이 풍부한 닭가슴살과 쫄깃한 닭다리살, 고소한 풍미의 닭껍질을 최적의 비율로 조합해 부드럽고 탄력 있는 맛과 식감을 구현했다.
파우치 형태로 포장돼 손으로 간편하게 뜯을 수 있고 얇은 형태로 상온 보관이 가능하다. 샌드위치나 샐러드, 밥반찬 뿐 아니라 야외 활동까지 폭넓게 활용될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스팸 닭가슴살’ 제품군을 보다 널리기 알리기 위해 건강하고 친숙한 이미지의 배우 이이경을 기용한 유튜브 광고도 공개했다. CJ더마켓에서는 이달 21일까지 온라인 기획전도 진행한다. ‘스팸 닭가슴살’을 포함한 스팸 제품들과 함께 먹기 좋은 햇반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제승 CJ제일제당 스팸 마케팅 담당자는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기는 소비자가 늘면서 ‘스팸 닭가슴살’에 고객들이 많은 관심을 보내주시는 만큼 다양한 혜택과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동서식품, 한정판 ‘오레오 판다 에디션’ 출시
동서식품은 판다 이미지를 넣은 한정판 ‘오레오 판다 에디션’을 선보이고 에버랜드 씨라이언 빌리지 일대에 ‘오레오 판다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고 밝혔다.
‘오레오 판다 에디션’과 팝업스토어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디저트 쿠키인 오레오의 매력을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오레오 판다 에디션’은 오레오 쿠키에 귀여운 판다 캐릭터가 새겨져 있어 우유에 쿠키를 빠트리면 판다가 선명하게 보여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오레오 판다 에디션은 대형마트·편의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오레오 판다 팝업스토어는 이달 18일부터 31일까지 에버랜드 씨라이언 빌리지에서 진행된다. 대나무숲 속 대형 오레오 판다로 꾸며진 포토존과 대나무통에 공을 넣는 이벤트가 진행되는 ‘덩크존’으로 구성됐다.
또 팝업스토어 방문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팝업스토어에서 촬영한 사진을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귀여운 판다 인형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시행할 예정이다. 오레오 판다 팝업스토어는 별도 예약 시스템 없이 현장 대기 참여 형태로 운영되며, 자세한 내용은 오레오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성준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온 가족이 오레오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한정판 제품과 팝업스토어를 마련했다”며 “오레오만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재미있는 프로모션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건주 기자 gu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