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T전문학교 게임개발학과는 전문대 수시2차 모집 기간을 앞두고 전문대학교 진학을 고민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2025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한국IT전문학교는 게임개발학과, 게임기획학과, 게임프로그래밍학과 등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내신, 수능 반영과 실기시험 없이 신입생 선발을 진행하고 있다.
학교 관계자는 “한아전 학생들이 재학 중 포트폴리오나 졸업 작품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지도하고 K-게임콘텐츠를 이끌어나갈 인재를 양성하는 데 노력하고 있다”며 “재학 중 팀 프로젝트를 통해 게임개발자를 양성 중이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VR·AR기기 등 최신시설을 통해 높은 수준의 결과물을 만들 수 있도록 학생들을 적극 지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아전 게임기획학과에서는 레벨 디자이너를 양성하고 있다. 게임학과를 졸업하면 진출할 수 있는 분야는 게임캐릭터 디자이너, 게임개발자, 일러스트레이터, 게임영상제작 분야 등 다양하다.
한국IT전문학교는 지난해 게임계열 재학생 팀이 GEEKS 2023 어워드 게임 부문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한아전 학생들이 GEEKS 2023 어워드에 출품한 게임 ‘Spear’는 원형 맵을 회전시켜 적과의 거리를 조절하고, 창을 이용해 적을 찌르거나 창에 꽂힌 적을 던져 점수를 획득하는 플랫포머 액션 게임이다.
학생들이 제작한 게임을 앱스토어와 스팀 등을 통해 상용화된 경우가 다수이며 각종 대회와 공모전 출품을 통해 취업에 대비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있다고 학교 측은 전했다.
한아전 게임계열에서는 게임기획학과, 게임그래픽학과, 게임프로그래밍학과 등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