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세아항공직업전문학교에서 지난 30일 수요일 ‘2024 창공제’를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창공제’는 아세아항공의 대표적인 축제로, 학생들이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는 다채로운 부스와 이벤트가 진행됐다.
이번 창공제에서는 학생들이 운영하는 14개의 부스에서 다양한 먹거리를 판매했다.
또 축구공 점수판 골인, 만보기·휴지 당기기 챌린지, 오징어 게임, 밀리터리 전시·럭키 러시안 룰렛, 팔씨름 대회, 항공보안배 영상 타겟 사격대회, 다트 게임 등 흥미진진한 게임과 체험프로그램이 이어졌다.
아세아항공직업전문학교 관계자는 “창공제는 학생들이 주도적으로 참여하여 끼와 재능을 발휘하고, 함께 어울려 즐거운 추억을 만드는 축제”라며 “이번 창공제를 통해 학생들의
열정과 창의력이 빛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세아항공직업전문학교는 1993년부터 현재까지 항공 관련 분야 전문인을 양성해온 항공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2·4년제 학위과정이 운영되고 있다. 항공정비, 항공보안, 항공관광, 스마트안전진단, 국방경찰AI융합 계열이 개설 중이다.
학교 입학관계자는 “취업에 강한 실무중심의 교육이 진행되는 것은 물론 학생 편의를 위한 아세아 전용 생활관, 신입생 및 재학생 장학금이 지원되고 있다”며 “맞춤형 학생관리 시스템, 즉 책임지도교수제로 운영되고 있어 졸업 후에도 사후관리가 잘 이뤄지고 있다”고 밝혔다.
아세아항공직업전문학교에서는 계열별로 2·4년제 학위과정이 운영되고 있으며, 수시 정시 외 전형으로 지원이 가능하다. 100% 면접전형을 통해 진학할 수 있다.
현재 2025학년도 신입학 입학 희망자 대상으로 입학 상담 및 원서 접수가 진행 중이다. 2024 제2회 고졸검정고시 합격생도 지원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아세아항공직업전문학교 입학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