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아한의원, 8일 신천 함소아 개원

함소아한의원, 8일 신천 함소아 개원

기사승인 2013-05-09 08:46:01

[쿠키 건강] 함소아 한의원은 지난 8일 지하철 2호선 신천역 부근에 신천 함소아한의원을 개원했다고 밝혔다. 신천 함소아의 대표원장은 5년 동안 분당 함소아의 대표원장을 지낸 이혁재 원장(사진)이 맡았다.

이혁재 신천 함소아한의원 대표원장은 “잠실 주공아파트 단지의 재건축 이후 소아청소년 전문 한의원에 대한 수요가 많아 신천 지역에 65번째 함소아를 개원하게 됐다”며 “기존 함소아의 전문적인 소아 치료는 물론 초등학생 연령의 성장·면역 토털 케어에도 중점을 둘 예정”이라고 말했다.

진료과목은 면역-성장-학습능력이 함께 이뤄지도록 근본 체력 보강을 통한 면역력 증진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잦은 감기·비염·중이염·아토피·식욕부진·성장부진 등을 진료할 예정이다.

실제 초등학생 자녀를 두고 있는 이혁재 대표원장은 “요즘 초등학생들은 미디어와 스마트폰의 홍수 속에서‘감각의 균형’이 필요하다”면서 “보고 듣는 것에만 익숙한 요즘 아이들은 일종의 감각 과잉 상태와 그렇지 않은 상태의 차이가 너무 큰 것이 문제다. 보고 듣는 것뿐만 아니라 촉감으로 생각하며 활발한 신체 활동으로 포괄적이면서 창조적인 육감의 균형을 갖추도록 도와줘야 한다”고 말했다.

신천 함소아한의원은 서울 송파구 잠실동 22-6 잠실 리센츠상가 5층에 위치하며, 진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수·금요일은 오후 1시~오후 8시까지), 일요일은 휴진이다.

한편 함소아 한의원은 2013년 5월 현재 국내 61개, 해외 4개(미국 뉴욕, 뉴저지, LA, 중국 상해)의 한의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모바일 상담(m.hamsoa.com)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24시간 육아 및 건강 상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시스템을 운영 중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