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설 다담, 소셜다이닝 마케팅 본격 펼쳐

백설 다담, 소셜다이닝 마케팅 본격 펼쳐

기사승인 2014-05-26 13:21:00

[쿠키 건강] CJ제일제당 찌개양념 브랜드 '백설 다담'이 소셜다이닝 플랫폼인 집밥(www.zipbob.net)과 함께 협업 마케팅을 펼친다.

협업의 첫번째 행사로 다담은 지난 5월 24일 서울 중구의 백설요리원에서 백설 다담과 소셜다이닝 집밥이 함께하는 '싱글족을 위한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 기존에도 싱글족을 대상으로 하는 쿠킹클래스를 진행한바 있지만, 집밥 사이트를 통해 소셜다이닝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모아 행사를 진행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쿠킹클래스에서는 다담 냉이된장을 활용한 ‘버섯 잡채덮밥’과 다담 순두부찌개양념을 활용한 ‘핫 치킨 퀘사디아’의 두가지 요리가 소개됐다.

CJ제일제당 백설 다담 최효숙 브랜드매니저는 “백설 다담은 올해 자취생이나 혼자 사는 직장인을 비롯한 ‘싱글톤(singleton)’ 소비자를 집중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조규봉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