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구현화 기자] 테팔이 99%의 강력한 먼지 제거를 해주는 테팔 에어포스 12V를 선보인다.
99%의 먼지 제거는 국제 표준 IEC60312 기준에 의거한 일반 마루바닥에서의 먼지 제거 정도 실험 결과다. 이번에 출시된 테팔 에어포스 12V는 강력한 흡입력과 함께 세련된 디자인, 다양하고 편리한 기능을 선보인다.
테팔이 GS홈쇼핑 방송을 통해 선보이게 될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12V는 특허받은 싸이클로닉 시스템이 적용되어 시속 120Km/h속도로 흡입된 먼지와 공기가 먼지통에 도달 후 먼지크기에 따라 분리되어 많은 양의 먼지에도 필터가 막히지 않고 진공청소기 처럼 처음파워 그대로 강력한 흡입력이 지속적으로 유지된다. 981개 먼지구멍으로 미세먼지 분리 후 스폰지 필터로 다시 한 번 먼지를 걸러주어 깨끗한 공기를 배출하게 된다.
이와 함께 삼각형 모양의 ‘초슬림 델타헤드’로 모서리, 가구 밑 등 청소가 어려운 곳까지 깔끔하게 먼지를 제거한다. 델타헤드에 LED 조명이 탑재되어 있어 어두운 곳까지 꼼꼼하게 청소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상하 좌우로 자유로운 핸들링으로 청소의 편의성을 한 층 높였다.
테팔 에어포스 12V는 초고속으로 회전하는 브러시가 탑재돼 있어 청소기 사용시 바닥에 있는 먼지를 말끔하게 제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위생적이고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 500ml의 큰 먼지통이 원터치로 간편하게 분리되어 먼지 날림 없이 먼지를 비울 수 있으며, 스폰지 필터를 포함한 모든 먼지통의 부속품들이 쉽게 분리되고 물세척이 가능해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이밖에, 거치대 없이 안전하게 셀프스탠딩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쉽게 청소기를 세워 보관, 사용할 수 있다. 바닥 재질에 따라 흡입력을 조절해 일반 마루 바닥에서 카페트 청소까지 가능하다.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12V는 제이드(선명한 녹색)와 스페이스 블루(어두운 파란색)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오는 25일 GS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kuh@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