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밤' 캠페인 실시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밤' 캠페인 실시

기사승인 2016-09-26 15:46:48

[쿠키뉴스=구현화 기자] 라로슈포제가 피부 트러블이 생기기 쉬운 일상 속 피부 고민을 개선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시카플라스트 밤 캠페인 ‘일상 속의 OUCH(아우치), 시카플라스트가 필요한 순간’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시카플라스트 밤 캠페인은 ‘피부는 매일 외부 환경에 의해 손상 받고 있습니다’를 주제로 진행되며 매일 외부 자극으로 인해 다양한 피부 고민을 가진 유명인 5인의 피부 손상 개선 노하우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가 진행된다.

이번에 공개된 캠페인 영상에는 뷰티 전문가 황민영, 모델 김윤선 등 전문가 뿐만 아니라 야외 활동이 많은 보더 고효주와 서퍼 김수영, 불규칙한 생활을 하는 디자이너 전수린 등 평소 피부 손상을 자주 겪는 유명인들이 등장해 각자의 일상 속 피부가 상하게 되는 순간을 얘기하고 피부 관리 노하우를 소개한다.

라로슈포제는 캠페인 기간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올리브영에서는 10월 한달 간 시카플라스트 밤 B5(100ml)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한정판 틴 케이스와 시카플라스트 레브르 립밤 정품을 증정한다.

또한 라로슈포제 공식 온라인 몰에서는 영상 퀴즈 이벤트를 통해 시카플라스트 밤 B5 100ml 정품, 센시티브 스킨 클렌징 미셀라 포밍 워터 50ml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며 행사 기간 내 온라인 몰에서 제품 구매 시 10% 할인과 더블 마일리지 적립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