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구현화 기자] 신라면세점의 모델인 이광수가 신라면세점 창이공항 듀플렉스 매장 오픈 1주년 팬싸인회 행사를 가졌다.
신라면세점은 지난 20일 싱가포르 창이공항 내에서 열렸던 신라면세점 듀플렉스 매장 오픈 1주년 기념행사에 신라면세점 모델 이광수가 참석해 팬싸인회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팬싸인회 현장에는 싱가포르 및 중국, 인도네시아에서 온 수많은 취재진과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대의 글로벌 팬들이 모여 눈길을 끌었다.
팬싸인회가 시작되자 신라면세점 모델 이광수는 현지 팬들과 일일이 인사를 나누며 사진도 함께 찍는 등 한류스타 이광수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신라면세점은 싱가포르 창이국제공항 면세점에 1층은 화장품 판매 매장, 2층은 화장품을 체험하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한 복층 구조의 "듀플렉스(Duplex) 매장"을 지난해 10월부터 운영 중에 있다.
듀플렉스 매장에서는 화장품 브랜드의 뷰티 컨설턴트들이 고객들에게 화장품과 향수 관련 상담을 해준다.
또한 고급 화장품을 직접 체험하고, 여행 피로와 스트레스 관리를 위한 마사지와 스파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듀플렉스 매장은 창이국제공항 제 3터미널 중앙에 2개 층의 복층 형태(2층 면적: 374㎡ 규모)로 조성되어 있다.
한편, 신라면세점 모델인 이광수는 영화,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을 통해 '아시아 프린스' 라는 별명을 얻을 정도로 중국을 비롯한 아시아 전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이광수는 중국 최대 메신저 '위챗(We Chat)'에 한국 연예인 최초로 이모티콘을 출시할 정도로 개성있고 대중적인 한류 스타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있다.
kuh@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