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범석, 고태용, 강동준 디자이너와 특별한 만남

최범석, 고태용, 강동준 디자이너와 특별한 만남

기사승인 2016-11-16 12:42:18 업데이트 2016-11-16 12:42:20

[쿠키뉴스=이영수 기자]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는 12월 1일 ‘제4회 서울모드 패션토크콘서트’를 개최하고 최범석, 고태용, 강동준 디자이너와 패션디자인, 패션마케팅 신입생과 함께 다양한 의견을 나눌 예정이라고 학교측이 15일 밝혔다.

학교 관계자는 “창의적이면서 감성적인 직업에 대한 열망을 현실로 만들기 위해서 남다른 정보가 필요하다”며 “패션 전문가가 되기 위해서 꾸준히 관련 정보를 습득하고, 다방면으로 패션에 대한 경험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번 패션 토크콘서트는 수능 이후 진로 탐색의 기회를 제공하고, 특히 패션디자인, 패션마케팅 전공을 위해 신입학과 편입을 준비 중인 학생들이 좀 더 수월하게 꿈을 이룰 수 있도록 현실적으로 안내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라고 학교측은 전했다.

패션 토크콘서트 무대에는 서울모드 겸임교수이자 제너럴아이디어 대표 최범석 디렉터를 비롯해 비욘드클로젯 고태용 디자이너, 디그낙 강동준 디자이너 등 패션업계 BIG 3 디자이너가 강연자로 나서, 열정 가득하고 흥미진진한 패션계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한편, 올해 4회째를 맞은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의 패션 토크콘서트는 지난 2013년 최범석, 이석태 디자이너, 2014년 최범석, 윤세나 디자이너, 2015년 최범석, 권문수 디자이너가 강연자로 나서 패션에 관한 궁금증을 해소한바 있다.

신청은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 홈페이지 ‘학교행사’란에서 할 수 있다.

한편 서울모드는 현재 2017년도 3월전형 신입생을 모집 중이며, 국내외 정규 고등학교 졸업자 또는 이와 동등한 학력이 있다고 인정된 자라면 누구나 나이제한 없이 지원 가능하다.

2017년 졸업예정자인 고등학교 3학년도 지원할 수 있으며 수능 및 내신은 반영하지 않는다. 자세한 문의는 학교 홈페이지나 전화로 하면 된다.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