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BC카드, 공유와 함께하는 신규 광고 론칭 外 하나카드·신한카드

[금융 이모저모] BC카드, 공유와 함께하는 신규 광고 론칭 外 하나카드·신한카드

기사승인 2017-03-20 10:09:12
[쿠키뉴스=노미정 기자] BC카드, 공유와 함께 신규 광고 론칭 

BC카드는 배우 공유와 함께 ‘지금하세요, BC’ 브랜드 캠페인 광고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이 광고는 68편, 愛(사랑 애)편 등 두 편으로 구성됐다. 먼저 68편은 2017년 365일 중 빨간 날(일요일 및 공휴일)이 68일이라는 점에 착안해 만들어졌다. CGV 티켓 1+1, 2~3개월 무이자할부 등 BC카드 소비자들이  빨간 날 누릴 수 있는 주요 혜택을 소개한다. 
 
愛편에서는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최대 67% 할인, 국내외 호텔 예약 최대 10% 할인 등 연인끼리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소개했다. 해당 광고에선 드라마 도깨비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공유가 다정한 남자친구의 모습으로 등장한다. 그는 쇼핑, 여행 등 연인과 데이트할 때 누릴 수 있는 BC카드의 다양한 혜택을 소개한다.

해당 캠페인 사이트도 열었다. 이 사이트는 360° 메이킹필름 영상, 캠페인 스토리 등 이 캠페인과 관련된 콘텐츠들로 구성됐다. 모델 공유와 가상 데이트도 즐길 수 있다. 

하나카드 “가전제품 사고, 무이자·캐시백 혜택 받으세요”
  
하나카드가 3월 한달간 전국의 LG전자 베스트샵·하이마트·전자랜드에서 무이자할부 및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시백 혜택은 하나카드에서 출시한 전 신용·체크카드에 적용된다. 무이자할부는 신용카드로 결제시 적용 가능하다. 단만 하나 법인카드 및 BC카드는 제외된다.
 
먼저 하나카드로 LG전자 베스트샵에서 70만원 이상 결제하면 3만원을 돌려받는다. LG전자에서 준비한 행사 품목에는 캐시백이 추가로 제공된다. 5만원 이상 결제할 때는 2~5개월 무이자할부도 가능하다. 하이마트에서는 200만원 이상 결제하면 10만원, 300만원 이상 결제하면 15만원, 500만원 이상 결제하면 25만원, 700만원 이상 결제하면 35만원, 1000만원 이상 결제하면 50만원을 돌려준다. 삼성전자에서 준비한 행사 품목에는 캐쉬백이 추가 제공된다. 하이마트의 캐시백 혜택은 24개월 무이자할부로 결제할 때 받을 수 있다.
 
전자랜드에서는 다이슨 청소기를 12개월 무이자할부로 결제하면 10만원을 돌려준다. 삼성전자에서 준비한 행사 품목에는 캐쉬백이 추가 제공된다. 이밖에 대유위니아에서는 하나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시 2, 3, 6, 10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나 콜센터에서 확인하면 된다.
 
신한카드, LG U+과 대학생 통신비 절감 나서

신한카드는 LG U+와 함께 학생증 체크카드를 소지한 대학생에게 통신비 요금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신한카드 학생증 체크카드를 소지한 대학생이 LG U+ 단말기를 4월 말까지 신규 구매(신규, 번호이동, 기기변경 포함)한 뒤 이 카드로 통신요금을 자동이체하면 월 1만원씩 24개월간 총 24만원을 돌려준다. 
 
S20 상품 기반의 학생증 체크카드인 경우엔 전월 사용조건 등을 충족시 최대 31만원까지 돌려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LG U+ 가입문의는 해당 가입센터로 전화하면 된다.
 
noet85@kukinews.com
노미정 기자
noet85@kukinews.com
노미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