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신한생명, 신입사원 독거노인 봉사활동 나서 外 알리안츠생명·NH농협손보

[금융 이모저모] 신한생명, 신입사원 독거노인 봉사활동 나서 外 알리안츠생명·NH농협손보

기사승인 2017-04-21 10:19:38
[쿠키뉴스=노미정 기자] 신한생명 신입사원, 독거노인 위한 봉사활동 실시

신한생명 신입사원들이 독거노인을 위한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지난 20일 서울 서대문에 위치한 노인종합복지관 경로식당에서 진행했다. 신입사원 등 26명의 봉사자들은 400여명의 어르신께 점심 식사를 배식하고 설거지와 식당 정리를 도왔다. 쌀·라면·참치·김·샴푸·치약·휴지 등 생필품이 들어간 나눔 바구니도 제작했다. 이후 30여곳의 어르신 가정에 방문해 바구니를 전달했다.
 
알리안츠생명, 보육원 아이들과 키즈카페 나들이
 
알리안츠생명 임직원이 서울 상도동 청운보육원 아이들과 키즈카페에 다녀왔다. 알리안츠 직원 19명은 평소 외부 놀이활동이 어려운 아이들에게 1일 보호자로 동행해 함께 시간을 보냈다. 놀이봉사를 진행한 20일은 알리안츠가 임직원의 사회공헌활동 독려차원에서 지정한 나눔의 날이었다. 

한편 알리안츠생명은 오는 3분기 중  ‘ABL생명’으로 사명을 변경할 예정이다. 

NH농협손해보험, 2016 연도대상 시상식 개최 

NH농협손해보험이 2016 연도대상을 개최했다. 20일 열린 이날 시상식에는 NH농협금융지주 김용환 회장과 NH농협손해보험 이윤배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과 160여명의 수상자 등 65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개인부문에선 경기 안성시 일죽농협의 박현희 상무가 대상을 수상했다. 종합부문 대상은 남원농협 등 16개 사무소에 돌아갔다. 일반보험부문에선 무진장축산농협 등 7개 사무소가 대상을 차지했다. 

noet85@kukinews.com
노미정 기자
noet85@kukinews.com
노미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