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국민카드가 5월 가정의 달 위시(Wish)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오는 5월 31일까지 KB국민카드로 건당 3만원 이상 사용한 뒤 가위바위보 게임에 참여한 소비자 중 7만7777명을 추첨해 이벤트 혜택을 받는다. 이들은 100만원 캐시백(1명), 10만원 캐시백(10명), 5만원 캐시백(100명), 3000원 캐시백(2만7666명), 비타민 음료 모바일 쿠폰(5만명) 등을 받게 된다. 행사기간 중 10회 이상 게임에 참여한 소비자 중 1명을 추첨해 G4렉스턴 자동차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다음달 14일까지 행사 응모 후 KB국민카드로 50만원 이상 사용한 소비자 총 5555명을 추첨해 경품을 제공한다. 가족 여행지원비 50만원(50명), 가족 외식지원비 10만원(100명), GS칼텍스·홈플러스 모바일 상품권 2만원(300명), GS25 상품권 5000원(5105명) 등 이다.
같은 기간 백화점에서도 캐시백 및 상품권 증졍 이벤트를 진행한다. KB국민카드로 20만원 이상 이용 시 1만원, 40만원 이상 이용 시 2만원이 캐시백된다. 또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25만원까지 상품권도 증정한다. 행사가 진행되는 백화점은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AK플라자, 갤러리아 등이다. 이밖에 항공사, 호텔, 병원, 대형할인점, 오픈마켓 등 주요 생활 편의 업종에서 KB국민카드를 사용하면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나 고객센터에서 확인하면 된다.

삼성카드는 유아교육 커뮤니티 서비스 키즈곰곰 모바일 앱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키즈곰곰은 먼저 그림과 질문을 활용해 아이가 창의력을 발휘하도록 돕는 생각놀이 콘텐츠, 아이가 그린 그림을 저장하고 작품으로 만들 수 있는 작품놀이 콘텐츠, 아이의 생각과 작품들을 가족 및 지인과 공유하고 메시지와 댓글 등로 의견을 주고받을 수 있는 키즈앨범 서비스 등으로 구성됐다.

교보생명이 2016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사람, 그리고 미래를 발간했다. 이번 보고서에는 소비자, 재무설계사, 임직원, 투자자, 정부·지역사회 등 이해관계자와의 약속에 대한 추진내용과 성과를 담았다. 고객만족활동 강화, 재무설계사 역량강화 지원, 임직원 자기계발 기회
확대, 자산운용이익률 제고, 생명보험업 특성에 맞는 사회공헌활동 등이 주요 내용이다. 또 윤리경영, 일과 삶의 조화, 사회책임투자 확대, 에너지 절감 노력 등 경제·사회·환경 부문의 주요이슈를 파악해 구체적인 성과도 반영했다.
이번 보고서는 지난해부터 새롭게 적용된 지속가능경영보고서 작성의 국제가이드라인인 GRI(Global Reporting Initiative) G4에 따라 작성됐다. 또 국제 검증기준인 AA1000AS에 따라 한국표준협회의 검증절차도 거쳤다. 보고서는 국·영문으로 제작돼 유관기관, 투자자, 학계, NGO 등 이해관계자들에게 배포될 예정이다. 교보생명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