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이영수 기자] 메이필드호텔스쿨이 스승의 날을 맞이해 고3 학생들을 대상으로 페이스북과 홈페이지에서 디퓨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학교측이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메이필드호텔스쿨 공식 페이스북과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스승의 날 기념 이벤트 게시물 하단에 해시태그와 함께 선생님과 즐겁고 행복했던 사진 또는 사연을 공유하고 홈페이지에 학교명과 응모자명을 남기면 된다.
해당 이벤트는 4월 20일부터 5월 7일까지 진행되며, 전국의 고등학교 3학년 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뽑힌 총 50명의 당첨자는 5월 10일 메이필드호텔스쿨 페이스북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당첨된 학생의 사진 혹은 사연 속 선생님에게는 감사의 마음을 담은 카네이션 디퓨저 세트를 대신 전달할 예정이다.
학교 관계자는 “선생님께 감사함을 전달함으로써 참여자들에게는 즐거움으로, 선생님들께는 감동으로 전달돼 사제지간 소중한 정을 되새기는 의미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교육부 인가 학점은행제 교육기관 메이필드호텔스쿨은 교육과정 수료 후 2년제 전문학사 학위 취득과 더불어 4년제 학사 학위 취득도 할 수 있다. 또한 4년제 대학 3학년 편입학이나 해외 대학 편입학이 연계된다고 학교측은 전했다. juny@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