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원인삼 청소년용 홍삼제품 오는 8월 출시

고려원인삼 청소년용 홍삼제품 오는 8월 출시

기사승인 2017-07-21 13:28:27 업데이트 2017-07-21 13:28:49


[쿠키뉴스=박은비 기자] 요즘 학생들의 하루는 쉴 틈이 없다. 밤늦게 녹초가 되어 돌아오는 자녀들의 모습을 보며 부모님들은 자녀의 건강을 걱정한다.

그러나 자녀들의 건강을 생각하며 구매하는 홍삼제품들의 신뢰도는 일부 브랜드 홍삼을 제외하고는 제로에 가깝다. 성인 홍삼제품에 비해 청소년, 수험생 전용 홍삼제품들이 많지 않은 상황에서 부모님들의 선택의 폭은 더욱 좁아지고, 비싼 값을 치르고 브랜드 홍삼을 사는 이들도 많은 실정이다.

이에 고려원인삼에서는 청소년용 홍삼제품을 오는 8월 14일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13세부터 19세 청소년들이 먹기 좋은 맛과 적합한 성분을 갖췄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여타 브랜드 홍삼제품에 비해 홍삼 성분인 진세노사이드 함량이 높은 편이며 화학첨가물, 합성첨가물, 방부제, 색소 등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이는 가격을 생각해 원료를 택하지 않고, 오로지 홍삼과 잘 조화가 될 수 있는 성분들 중에서 청소년의 몸에 좋을 만한 원료인 꿀과 과일농축액 등을 이용해 만들었기 때문이다.

또한 학생들이 휴대하며 먹기 편리하도록 스틱포장으로 판매된다.

한편, 홍삼의 정석은 교복쇼핑몰 분야에서 잘 알려져있는 ‘교복몰’과 콜라보해 전국의 학생들에게 홍보/판매될 예정이다.


eunbi0426@kukinews.com

박은비 기자
eunbi0426@kukinews.com
박은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