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군, 생활문화예술동호회 전시 페스티벌 개최

무주군, 생활문화예술동호회 전시 페스티벌 개최

기사승인 2017-10-17 16:08:40

제2회 무주군생활문화예술동호회 정기 회원전 “가을소풍(秋)”과 공연관련 분과들이 참여하는 제6회 무주군생활문화예술동호회 페스티벌이 개최된다.

17일부터 29일까지 개최되는 전시회는 관내 14개 동호회 1백여 명의 회원들이 지난 1년 간 펼친 활동 내용을 공유하고 작품들을 전시한다.

전시는 건프라(프라모델)과 그림있는 풍경, 글노리캘리그라피, Clay Story(도자기), 담쟁이생활재공방, 동멩이(석채화), 반딧불목공예, 벼룻길 야생화, 무주손노리퀼트, 부남손바늘퀼트, 사진이야기, 생활가구 DAY, 야자수, 허브새늘(아로마테라피)등  100여점의 작품이 출품된다.

주민 김 모 씨(39세, 무주읍)는 “보기에도 예쁘고 실용적인 작품들이 모두 주민들에게서 나온 것이라는 게 놀라웠다”며 “평소 생활가구만드는데 관심이 있었는데  내년에는 꼭 참여해서 나도 이 자리의 주인공이 되면 좋겠다”고 전했다.

19일 소이나루 야외무대에서 열리는 제6회 무주군생활문화예술동호회 페스티벌은 난타와 통기타, 우크렐레, 댄스, 밴드, 색소폰 동호회 10개 팀이 펼치는 공연과 만날 수 있다.

무주군생활문화예술동호회 이정숙 회장은 “생활 속에서 문화와 예술이 공존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전시와 공연이 지역사회 문화커뮤니티 형성에 든든한 기반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무주=김대영 기자 raum1511@kukinews.com
김대영 기자
raum1511@kukinews.com
김대영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