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T직업전문학교 원혜빈 학생, 경동제약 마스코트 공모전 대상 수상

한국IT직업전문학교 원혜빈 학생, 경동제약 마스코트 공모전 대상 수상

기사승인 2017-11-02 16:18:10 업데이트 2017-11-02 16:18:14

한국IT직업전문학교 디자인스쿨 원혜빈(일러스트 전공) 재학생이 경동제약 주최 ‘경동제약 마스코트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학교측이 2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경동제약을 대표해 건강과 행복을 상징하며 활력이 넘치는 마스코트를 선정하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 원혜빈 학생의 작품이 긍정적이고 밝은 느낌의 캐릭터로 높은 평가를 받아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원혜빈 학생은 “평소 지도교수님과 꾸준한 의사소통을 통해 수업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며 “이번 공모전 뿐 아니라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통해 더 성장하도록 노력 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또한, 이번 공모전에는 원혜빈 학생의 대상 수상 뿐 아니라 한국IT직업전문학교 디자인스쿨 일러스트 전공의 김은정, 양현아, 길효진 등 세 명의 학생이 은상을 수상했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 관계자는 “학생들이 취업 시 유리한 포트폴리오를 생성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공모전 지원은 물론이고, 산학협력 기업과의 프로젝트 및 인턴십 과정 등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현재 한국IT직업전문학교는 홈페이지를 통해 2018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모집요강은 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