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코리아, 한국에서 세계 최초 ‘글로(glo™) 시리즈 2’ 출시

BAT코리아, 한국에서 세계 최초 ‘글로(glo™) 시리즈 2’ 출시

기사승인 2018-07-25 13:15:45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BAT코리아)가 글로의 업그레이드 버전 글로 시리즈 2’를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출시한다.

 

BAT코리아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일반 담배의 대안으로 잠재적 유해성이 저감된 제품을 찾고 있는 국내 성인 흡연자들에게 더욱 넓은 선택의 폭을 제공한다는 전략이다. 

이번 신제품은 소비자들이 긍정적으로 평가한 편의성심플함과 같은 기능적인 강점을 그대로 살리면서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새 단장했다 

부드러운 원통형 디바이스로 편안해진 그립감이 특징이며, 블랙과 그레이 두 가지 색으로 출시된다. 

글로 시리즈 2’는 다른 궐련형 전자담배 제품과 차별되는 글로만의 고유한 가열 방식을 그대로 적용했으며, 적절한 온도로 밖에서 안쪽으로 고르게 가열하기 때문에 스틱이 전혀 타지 않는다 

글로는 별도의 충전기가 필요없는, 하나의 버튼의 일체형 기기로 이루어져 사용이 간편하다. 또한 한 번의 완충으로 최대 30회의 연속사용이 가능하다. 

BAT는 글로의 디바이스 업그레이드에 맞춰 글로 전용 스틱인 네오를 새롭게 출시했다 

네오는 글로 전용 브랜드로 한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 소비자들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강화된 맛과 넓은 선택의 폭을 제공한다 

한국에서는 브라이트 토바코, 프레쉬, 스위치, 퍼플, 부스트+, 다크 토바코+ 등 총 6가지 다양한 맛으로 선보인다 

한국 시장에서 판매되는 네오는 아시아 지역 네오스틱 수출 허브인 BAT 코리아의 사천공장에서 생산된다 

새로운 브랜드 네오는국내 시장의 기존 네오스틱 (Neostiks)을 대체할 예정이다 

BAT코리아 매튜 쥬에리(Matthieu Juery) 사장은 한국에서 세계 최초로 글로 시리즈 2를 출시하고 동시에 네오 브랜드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글로만의 고유한 서라운드 히팅 기술과 손쉬운 사용감에 더해, 새로운 네오 브랜드를 출시함으로써 잠재적 유해성 저감 제품을 대안으로 찾고 있는 한국 성인 흡연자들에게 더욱 다양하고 만족스러운 선택의 폭을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글로 시리즈 2의 소비자 권장가격은 9만 원이며 회원 쿠폰 적용가는 6만 원이다. 네오의 가격은 1(20개비) 4500원이다 

오는 30일부터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와 글로 공식 웹사이트, 전국 편의점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사천=이영호 기자 hoho@kukinews.com

이영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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