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마블’, 5주년 ‘지구대혁명’ 대규모 업데이트

‘모두의마블’, 5주년 ‘지구대혁명’ 대규모 업데이트

기사승인 2018-07-27 11:51:30

넷마블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의 출시 5주년을 기념해 ‘지구대혁명’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신규 ‘포탈 맵’을 추가했다. 해당 맵은 이용자가 적재적소에 양방향으로 이동할 수 있는 포탈을 배치, 상대방을 유인해 파산시키거나 자신이 강제로 이용해 빠른 승리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포탈 위치를 임의로 변경할 수 있어 전략적 플레이를 유도한다.

매일 보상을 지급하는 ‘여행 가방’도 더해졌다. 신규 콘텐츠 여행가방을 통해 이용자별 등급에 맞는 미션으로 게임을 안내하고 보상을 제공한다. 신규‧복귀 이용자, 기존 이용자 모두 자신의 레벨에 맞는 미션과 보상이 주어진다.

이외 ‘워너원’ 캐릭터와 무료 아이템으로 쉽게 즐길 수 있는 ‘아이템 놀이터’도 선보였으며 게임 내 UI(이용자 환경)도 새롭게 단장했다.

이정호 넷마블 본부장은 “출시 후 5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고 계신 이용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신규 포탈 맵을 포함한 다채로운 콘텐츠와 이벤트에도 꼭 한 번 참여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이번 지구대혁명 5주년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마련했다.

게임에 접속하면 ‘옹성우’, ‘김재환’, ‘하성운’ 등 ‘워너원 연습생 카드’를 증정하며 워너원 응모권 이벤트를 통해서는 워너원과 만날 수 있는 ‘스페셜 초대권’을 포함해 ‘사인CD’, ‘사인 폴라로이드 사진’, ‘사인 일러스트 액자’ 등 워너원 한정판 상품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여행 가방 2등급을 달성하면 ‘오늘의 짤 시바’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하고 여러 미션을 통해 ‘5000 다이아’와 ‘1만 별사탕’을 지급한다. 게임 내 이벤트를 통해 ‘비락식혜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모두의마블은 세계 도시를 사고 파는 보드게임 방식에 독점승리, 올림픽개최, 찬스카드, 무인도 등 요소를 가미한 캐주얼 모바일 게임이다.

김정우 기자 tajo@kukinews.com

김정우 기자
tajo@kukinews.com
김정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