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마블’, 만화책으로 나오다…1~5권 출간

‘모두의마블’, 만화책으로 나오다…1~5권 출간

기사승인 2018-07-31 10:27:00


넷마블은 캐주얼 모바일 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만화책 ‘모두의마블 코믹스’ 5권을 출간했다고 31일 밝혔다.

모두의마블 코믹스는 신의 힘을 얻은 ‘데니스’와 ‘슬기’가 세상을 파괴하려는 ‘어둠의 신’ 추종자인 ‘마법사’들과 ‘모두의마블’을 통해 대결하고 새로운 신의 힘을 찾기 위한 여정을 그리고 있다.

넷마블은 모두의마블 출시 5주년과 모두의마블 코믹스 시즌1 완간을 기념해 1권부터 5권까지 모두 포함된 ‘모두의마블 코믹스 한정판 세트’도 함께 출시했다.

모두의마블 코믹스 5권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등 전국 서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한정판 세트의 경우 알라딘, 인터파크, 인터넷 교보문고 등 온라인과 전국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넷마블은 모두의마블 코믹스 5권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게임 내 아이템인 ‘S+ 인기 캐릭터 14종 카드팩’과 ‘별사탕(게임재화)’ 1000개 쿠폰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쿠폰은 안드로이드 이용자에 한해 계정 당 1회만 사용할 수 있다. 한정판 세트 경우 게임 내 최고급 아이템인 ‘S+ 헬멧’ 1종을 포함해 별사탕 5000개 등을 제공한다.

한편, 모두의마블은 최근 출시 5주년을 맞이해 신규 ‘포탈 맵’과 ‘워너원’ 캐릭터 등을 선보이고 게임재화와 고급 아이템을 제공하는 인게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김정우 기자 tajo@kukinews.com

김정우 기자
tajo@kukinews.com
김정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