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는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Stressless)'의 신제품 '아우라(Aura)'를 출시했다. 스트레스리스는 노르웨이에서 100% 생산되는 명품 리클라이너로 국내에서는 에이스침대에서 단독 수입해 판매하고 있다.
스트레스리스는 제품에 앉았을 때 신체 구조 및 자세 등 신체의 모든 부분을 고려해 디자인됐다. 사용자의 인체 곡선과 움직임에 맞춰 섬세하게 반응하도록 설계돼 최고의 편안함과 안락함을 제공한다. 똑바로 앉아 있을 때나 뒤로 기댄 상태에서도 완벽하게 신체를 지지해 장시간 독서나 TV 시청에도 편안한 활동이 가능하다. 또 높은 제품력뿐만 아니라 최고급 천연가죽의 따뜻한 질감, 다양한 컬러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포인트를 줄 수 있어 출시와 함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신제품 '아우라(Aura)'는 기존 스트레스리스 리클라이너에 더욱 강화된 제품력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적용해 어디서도 느낄 수 없는 안락함과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스트레스리스만의 특허 기술인 글라이딩 시스템과 어떤 자세에서도 머리와 허리 부분을 자동으로 지지해주는 플러스 시스템을 적용해 등받이와 시트가 몸의 움직임에 섬세하게 반응하고, 360° 회전기능과 자유롭게 조절 가능한 머리 받침까지 갖췄다.
아우라는 기존 우드 프레임 구성의 클래식 베이스와 최고급 비취목과 알루미늄 프레임의 조화로 ‘흔들 기능(Rocking Motion)’이 추가된 시그니처 베이스 두 가지 타입 중 선택할 수 있다.
이훈 기자 hoo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