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P&G, 발라카 니야지 신임 대표 선임

한국P&G, 발라카 니야지 신임 대표 선임

기사승인 2018-08-24 09:38:56


한국P&G는 발라카 니야지(Balaka Niyazee) SK-II 글로벌 세일즈 디렉터<사진>를 오는 10월 1일자로 한국P&G 신임 대표로 선임한다고 밝혔다.

1999년 P&G 인도 지사 영업사원으로 입사한 발라카 니야지 신임 대표는 인도, 아일랜드, 중국 등 다양한 국가의 영업팀과 사업 부문을 거치며 풍부한 경험을 쌓아왔다. 특히, 지난 2014년부터 2016년까지는 한국P&G의 영업부서장으로서 영업조직을 총괄하며 한국 시장에 대한 이해도와 통찰력을 높였다.

또 2012년에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오랄 케어, 여성용품, 면도제품 등 다양한 브랜드들을 두루 관장하며 아시아 시장에서의 P&G의 사업 확대에 기여한 바 있다. 또한, 최근에는 P&G의 스킨케어 브랜드 SK-II의 글로벌 영업을 총괄하며 탁월한 리더십을 인정받았다.

니야지 신임 대표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약진하고 있는 한국 시장을 책임지게 되어 매우 영광이다”면서 “소비자 뿐만 아니라 직원, 이해관계자 등 P&G를 접하는 모든 이들의 하루, 그리고 삶에 의미 있는 변화를 만들고자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니야지 신임 대표는 인도 비스베스바라야 국립공대(Visvesvaraya Technical University) 금속공학과를 졸업하고 인도 에스피 자인 경영대학원(S.P. Jain Institute of Management & Research)에서 MBA 석사학위를 취득한 바 있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