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온전람, aT센터 임신·출산·유아 교육전 ‘제24회 서베키’ 개최

다온전람, aT센터 임신·출산·유아 교육전 ‘제24회 서베키’ 개최

기사승인 2018-10-18 09:18:18 업데이트 2018-10-18 09:18:29

aT센터 대표 육아박람회 ‘제24회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이하 서베키 겨울)’가 11월 15일부터 18일까지 나흘간 개최되며, 마텔 패밀리세일과 함께 유아교육·도서·완구 특별전을 진행한다. 

마텔은 피셔프라이스, 핫휠, 바비, 메가블럭, 옥토넛, 토마스와 친구들 등 전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브랜드의 장난감들을 서베키에서 할인 판매한다. 

다온전람 관계자는 “유모차, 카시트 등 출산용품이 주였던 베이비페어에 장난감 브랜드 마텔 패밀리세일이 함께 열리며, 기존에 있던 교육, 도서, 완구 브랜드 업체들을 늘려 특별전을 진행한다. 임신, 출산 뿐 아니라 육아 과정에서도 꾸준히 찾을 수 있는 전시회를 만들겠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서베키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동반인 정보를 입력하면 본인뿐만 아니라 동반 4인 까지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현재 회원가입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11월 8일까지 새로 가입한 신규 회원 중 50명을 추첨하여 엘레니어 티크 미니, 미고 미니 플러스2 유모차와, 에르고 아기띠·힙시트 외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별도의 절차 없이 회원가입만 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가 된다. 

본 유아박람회의 자세한 내용은 서베키 겨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노상우 기자 nswreal@kukinews.com

노상우 기자
nswreal@kukinews.com
노상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