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게임즈, ‘2018 눈맞이 축제’ 진행

라이엇게임즈, ‘2018 눈맞이 축제’ 진행

기사승인 2018-12-07 17:29:05


라이엇게임즈가 7일부터 ‘리그 오브 레전드(LoL)’와 ‘라이엇 스토어’에서 ‘2018 눈맞이 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이엇게임즈는 매년 겨울 플레이어들에게 신규 상품과 콘텐츠, 이벤트를 선사하는 눈맞이 축제를 진행해 왔다. 올해 이벤트는 이날부터 내년 1월 8일 오후 4시 59분까지 진행된다.

플레이어들은 게임 플레이 등 임무를 완수하거나 ‘눈송이 캡슐’을 구매해 '눈송이 토큰'을 얻을 수 있다. ‘눈맞이 축제 패스’를 구매할 경우 매 게임마다 추가 토큰이 주어진다.

획득한 눈송이 토큰은 프레스티지 스킨, 특별 크로마, 아이콘‧테두리, 와드, 감정 표현 등 각종 기간 한정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눈맞이 축제 패스를 구입하면 ‘눈송이 아이콘’과 눈송이 토큰 150개, 눈송이 캡슐 1개를 얻을 수 있고 매일 추가 임무가 주어지며 게임 플레이 시 추가 토큰을 획득할 수 있다.

5종의 신규 스킨인 ‘겨울 동화 니코’, ‘눈사람 마스터 이’, ‘겨울동화 소라카’, ‘얼음 왕자 문도’, ‘빙하의 제왕 트위치’와 ‘K/DA 아칼리 프레스티지 에디션’ 등 신규 콘텐츠도 출시됐다.

특히 최근 ‘POP/STARS’ 음원과 뮤직비디오 영상으로 주목 받은 K-POP 걸그룹 콘셉트의 K/DA 아칼리 프레스티지 에디션 스킨에는 고유 스킬 효과, 변경된 게임 내 모델, 한정판 로딩 화면 테두리와 일러스트가 포함되며 눈송이 토큰을 모아 교환 가능하다.

이외에 지난 눈맞이 축제 기간에 출시된 기간 한정 스킨들도 이번 이벤트 기간 중 구입 가능하다. 크리스마스와 겨울을 테마로 한 새로운 감정 표현 이모티콘과 다양한 스킨의 크로마 팩도 출시됐다.

이날 오전 1시부터는 눈맞이 축제를 맞아 ‘나만의 상점’이 열려 6개 스킨의 개인별 맞춤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외에 ‘돌격! 넥서스’ 임무와 ‘올스타 임무’ 등을 통해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넥서스 토큰’, ‘2018 올스타 아이콘’, ‘2018 올스타 감정표현’ 등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라이엇 스토어에도 눈맞이 축제를 맞아 LoL 소재 스태츄, 피규어, 의류, 머그컵, 컵받침, 인형, 배지 등의 신규 상품이 출시됐다.

김정우 기자 tajo@kukinews.com

김정우 기자
tajo@kukinews.com
김정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