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나이트’에 모바일 게임 ‘인피티니 블레이드’ 크로스오버를 통한 신규 무기가 추가됐다.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포트나이트 시즌 7에 7.01 패치 업데이트를 실시, 강력한 신규 무기 ‘인피니티 블레이드’를 추가했다고 12일 밝혔다.
포트나이트 게임 내 ‘폴라 피크’에서 근접 무기인 인피니티 블레이드를 발견할 수 있다. 강력한 휘두르기 능력을 갖춘 이 검은 적에게 75의 피해를 입히고 구조물을 한 번에 파괴하는 공력을 갖췄다.
인피니티 블레이드의 주인은 추가적인 능력치도 얻게 된다. 체력과 보호막이 즉시 최대로 회복되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체력이 50 회복되고 이동 속도도 130% 증가한다.
인피니티 블레이드는 강력한 ‘전설’ 등급 무기인 만큼 다른 인벤토리 아이템을 함께 가질 수 없다. 검을 뽑는 순간 건설 재료를 제외한 모든 인벤토리 아이템을 버리게 되며 다른 아이템을 줍는 순간 인피니티 블레이드를 버린다.
인피니티 블레이드는 매치 당 단 1개만 존재하며 인피니티 블레이드의 주인을 처치하면 이 검을 차지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번 패치 업데이트로 ‘포트나이트 크리에이티브’에 구조물을 세울 수 있는 새로운 5번째 섬 ‘더 블록’도 추가된다. 플레이어는 크리에이티브 허브에서 자유롭게 구조물을 지으며 섬을 꾸밀 수 있다. 현재 배틀패스 구매자에게 얼리액세스로 제공되는 포트나이트 크리에이티브는 13일(미국시간)부터 공개된다.
박성철 에픽게임즈 코리아 대표는 “콘솔을 능가하는 AAA 모바일 게임의 시초가 됐던 인피니티 블레이드와의 크로스오버를 통해 포트나이트 내에서 즐길 새로운 재미를 제공하고자 했다”며 “플레이어의 창의력을 맘껏 발휘할 수 있는 포트나이트 크리에이티브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말했다.
포트나이트 시즌 7와 배틀패스 시즌 7, 7.01 패치 업데이트 관련 내용은 포트나이트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우 기자 tajo@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