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디지털대학교 웰빙문화대학원(원장 서종순, graduate.wdu.ac.kr)은 이달 14일부터 2월 11일까지 2019학년도 1학기 석사과정 2차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지원자의 전공 제한은 없다. 국내외 4년제 대학 졸업자(졸업예정자 포함) 또는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서는 온라인으로 제출하며 2월 13일에 1차 합격자 발표에 이어 최종 합격자는 2월 16일 심층면접을 거쳐 19일 발표한다.
웰빙문화대학원 자연건강학과는 약선·요가명상·자연치유 전문가를 양성하는 국내 유일의 특수 사이버대학원이다. 온라인 강의를 통해 석사 학위 취득이 가능하다.
졸업 후에는 약선요리전문가, 영양사, 건강상담 및 관리사, 외식사업체 창업, 요가명상지도사, 요가강사, 산림치유지도사 등 다양한 분야로 진출할 수 있다.
직장인장학금(개인사업자 포함)과 주부장학금, 학업장려장학금 등을 통해 입학 첫 학기 20%의 수업료 감면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모교사랑가족장학금, 성적장학금, 희망장학금, 장애우장학금, 단체협약장학금, 학술장학금 등 다양한 장학 제도가 마련돼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웰빙문화대학원 홈페이지(http://ggo.wdu.ac.kr) 또는 전화(070-7730-1960)로 문의하면 된다.
신성용 기자 ssy1479@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