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부산 ‘이색 체험 패키지’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부산 ‘이색 체험 패키지’

기사승인 2019-01-31 08:22:16

부산 해운대의 사계절을 즐기는 씨사이드 레지던스 호텔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이 국내 대표 여행지 부산에서 이색적인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체험 패키지 2개를 선보인다.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은 가족, 친구, 연인과 흑백사진으로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봄을 담다’ 패키지와 부산지역 작가들과 부산을 테마로 한 이색 창작품을 만들어볼 수 있는 ‘부산 바다캔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호텔 인근에 위치한 사진관에서 사용할 수 있는 흑백사진 촬영권, 조식 30% 할인 및 호텔 체련실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됐다.

촬영권은 객실 타입에 따라 최소 2매 이상 제공, 다음달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슈페리어 더블룸 기준 9만 8000원부터다(세금·봉사료 포함).

이와 함께 부산지역 작가들이 운영하는 문화 창작소 ‘모이다아트 협동조합’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증정해 바다 캔들 만들기, 바다 테라리움 만들기, 광안대교 스크래치 아트 등 부산을 주제로 한 다양한 체험 활동을 즐길 수 있다. 부산 바다를 모티브로 제작된 젤캔들 2개도 선물로 증정하는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모이다아트 협동조합’ 10% 할인쿠폰, 조식 30% 할인 및 호텔 체련실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됐다.

패키지는 다음달 1일부터 3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슈페리어 더블룸 기준 10만 4000원부터다(세금·봉사료 포함)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은 ‘봄을 담다’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일부터 인터파크투어에서 패키지를 예약하고 후기를 남기면 3명을 추첨해 젤캔들을 증정한다.

오는 3월 15일까지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로 촬영한 흑백사진을 #코오롱 봄을담다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코오롱 계열 호텔·리조트 통합 계정 팔로우 및 이벤트 게시글에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1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바우처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개별 공지할 예정이다.

부산=강민한 기자 kmh0105@kukinews.com

 

강민한 기자
kmh0105@kukinews.com
강민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