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가 서비스하고 블루해머가 개발한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노블레스 with 네이버웹툰’이 리듬 게임 ‘디제이맥스 리스펙트’와 음원 콜라보레이션(협업)을 선보였다,
노블레스 게임 로비, ‘격전지’ 콘텐츠에서 ‘데이즈(Dayz)’의 ‘라이징 더 소닉(Rising The Sonic)’, ‘고스(GOTH)’의 ‘더 오블리터레이터(The Obliterator)’, ‘마이신.티(Mycin.T)’의 ‘비욘드 유어셀프(Beyond Yourself)’를 만나볼 수 있다.
PVP(이용자 대결) 콘텐츠 격전지도 개편됐다. 전투 준비 과정에서 서로 사용 금지 캐릭터를 설정할 수 있는 ‘밴’ 시스템이 적용된다. 또 매칭된 상대의 덱을 미리 볼 수 없도록 ‘블라인드’ 시스템이 추가됐으며 스킬 예약이 가능하도록 전투 방식이 변경됐다.
오는 3월 5일까지는 격전지를 플레이한 느낌이나 의견을 공식 카페에 게시하면 ‘행동력’ 100개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게임 최고 아이템인 ‘절대자 계약권’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삼일절 100주년을 맞아 3월 10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는 ‘절대자 선택권’을 100% 지급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정우 기자 tajo@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