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부산, 제 1회 돌잔치 페어 성황리에 열려

힐튼부산, 제 1회 돌잔치 페어 성황리에 열려

기사승인 2019-03-12 10:45:06

지난 10일 힐튼부산에서 새로운 돌잔치 컨셉을 공개하는 ‘2019 쁘띠 부티크(Petit Boutique)’ 돌잔치 페어 행사가 열렸다.

이번 행사는 1층 볼룸 리셉션 공간과 프라이빗 소연회장에서 진행돼 탁 트인 오션뷰 전망과 함께 이색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오전 10시부터 약 1시간 30분씩 시간대별로 나눠 오후 5시 30분까지 진행됐다.

이날 새로운 전통& 모던 돌상 컨셉공개, 아기 의상 전시, 아기 엄마 드레스 무료 피팅, 돌스냅& 아기 스튜디오 사진전시, 포토존 무료 촬영, 돌잔치 답례품 전시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볼거리로 돌잔치를 준비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성황리에 치러 졌다.

특히, 행사가 진행된 연회장에 들어서는 순간 마치 돌잔치 행사에 온 듯 연출된 행사장이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탁 트인 오션뷰를 전망으로 화려하게 전시된 고급스런 컨셉의 다양한 돌상과 포토존, 부모님과 아기를 위한 한복이 전시돼 풍성한 볼 거리를 제공했다.

당일 계약하는 고객들을 위한 실속 있는 혜택들도 마련돼 일정 예약까지 진행하는 많은 고객들을 엿볼 수 있었다.

행사 관계자는 “올해 처음 열린 힐튼 부산 돌잔치에 예상보다 더 많은 고객분들이 찾아 주셨다”며, “고급스런 분위기의 차별화된 돌잔치 컨셉과 맞춤형 서비스에 대한 니즈가 높았고, 계약까지 진행하신 분들도 상당해 앞으로도 꾸준히 개최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부산=강민한 기자 kmh0105@kukinews.com

강민한 기자
kmh0105@kukinews.com
강민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