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브로드, 16일 세월호 참사 5주기 특집 보도 편성

티브로드, 16일 세월호 참사 5주기 특집 보도 편성

기사승인 2019-04-15 14:43:18

태광그룹 계열 케이블TV방송사인 티브로드는 오는 16일 세월호 참사 5주기를 맞아 경기도 안산을 비롯한 티브로드 경기지역 4개 SO와 공동으로  ‘세월호 참사 5주기 특집 보도‘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세월호 참사 5주기 특집 보도’는 16일 오전 11시, 오후 3시, 저녁 7시에 안산과 안양, 수원, 평택 등 경기 남부권 14개 시에서 방송된다.

오전 11시 특집보도는 당일 예정된 기억식 예고와 함께 5주기를 맞게 되는 세월호 참사 추모행사 등에 대한 소식들을 중점적으로 전한다. 이어 오후 3시에는 안산 화랑유원지 제3주차장에서 마련되는 ‘세월호 참사 5주기 기억식’ 행사를 LTE연결을 통해 전달할 예정이다.

저녁 7시에는 안산 시민과 안산 단원고 피해 학생 유가족 등을 위로하고, 공동체 회복을 위해 노력하는 지역사회의 모습을 다룬다. 또 세월호 참사가 남겨준 교훈을 되새기고, 잊지 않기 위해 우리 생활 주변의 사회안전망을 점검하고, 미흡한 부분이 있다면 개선 방향도 함께 제시한다

송재혁 티브로드 보도제작국장은 “세월호 참사는 잊지 말아야할 지역의 아픈 역사로 이와 같은 비극이 되풀이 되지 않기 위해 사회안전망을 촘촘히 점검하고 대책을 세워야 한다”며 “지역채널을 통해 방송 권역인 안산의 공동체 회복을 위해 노력하는 한편 지역주민의 생활안전과 건강한 지역사회 조성을 위해 힘을 더하겠다”고 말했다. 

이안나 기자 lan@kukinews.com

이안나 기자
lan@kukinews.com
이안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