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작, 윤상현&메이비 가족 패밀리 화보 공개…가정의 달 이벤트 실시

예작, 윤상현&메이비 가족 패밀리 화보 공개…가정의 달 이벤트 실시

기사승인 2019-05-03 20:17:41 업데이트 2019-05-03 20:17:46

형지아이앤씨 셔츠 브랜드 ‘예작(YEZAC)’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윤상현&메이비&윤나겸’ 가족과 함께한 패밀리 화보를 공개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가정의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예작이 공개한 이번 패밀리 화보는 최근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에서 사랑스러운 가족의 모습을 보여주며 ‘러브하우스’의 대명사로 떠오른 ‘윤상현&메이비&윤나겸’ 가족이 함께했다. 

회사 측은 “지난 시즌, ‘이동국&대박이’, ‘안정환&안리환’과 친근한 아빠와 아들의 모습을 보여줬던 예작 패밀리 화보는 이번 시즌 ‘윤상현&메이비&윤나겸’ 가족을 통해 한층 더 사랑스럽고 따뜻한 가족의 행복한 순간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세상에서 가장 사랑스러운 나의 아내와 예술을 경험한다’를 모티브로 제작된 예작 패밀리 셔츠는 이국적인 도시의 감성을 감각적인 아트 드로잉으로 표현한 패턴과 컬러감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화보 속 윤상현과 메이비는 아트드로잉 포인트가 돋보이는 화이트와 핑크 컬러의 셔츠로 감각적인 커플룩을 연출하며 매력적인 미소로 그들만의 매력을 보여줬다.

예작은 ‘예작 패밀리 화보’ 공개에 맞춰 특별한 기프트 세트, 가족사진 무료 촬영권,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하는 ‘예작 가정의 달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예작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특별한 기프트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셔츠 2종 세트는 11만원부터 다양하게 구성됐다. 남녀 커플셔츠 세트와 아이까지 함께 입을 수 있는 패밀리 셔츠 세트는 각각 29만9000으로 판매된다. 추가로 20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여름 차렵이불’을 증정한다.

‘예작 패밀리 영상 공유 이벤트’는 오는 12일까지 예작 카카오플러스친구를 통해 공개된 ‘윤상현&메이비&윤나겸’의 패밀리 화보 영상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가족사진 무료 촬영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다음 달 30일까지 예작 전국 매장을 방문해 고객 인증을 받는 고객 대상으로 3만 원 상당의 ‘웰컴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은 인증일로부터 30일간 전국 예작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