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티마스터와 퀵스퀴저 각각 1+1 판매를 비롯해 원액기와 초고속 블렌더 등 풍성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부모님과 가족들에게 휴롬 건강가전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물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됐다.
휴롬은 오는 8일까지 휴롬 공식 쇼핑몰 ‘휴롬샵’에서 티마스터와 퀵스퀴저 중 1대를 구매하면 동일한 제품 1대를 더 증정하는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양가 부모님께 선물하기 좋은 제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티마스터 정가는 16만9000원, 퀵스퀴저는 11만9000원으로 제품 1대당 50% 할인가로 구매하는 셈이다.
원액기와 초고속 블렌더도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휴롬 블라썸 원액기는 정가에서 42% 할인된 21만9000원, 휴롬 시그니처 원액기는 39% 할인된 31만9000원, 초고속 블렌더는 27% 할인된 21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휴롬 제품을 구매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휴롬 티마스터는 잎차, 한방차, 과일차 등 재료별 우리는 시간과 온도가 세팅돼 있어 버튼만 누르면 맛과 영양, 농도, 향이 최적화된 차를 편리하게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보온모드를 통해 2시간 동안 원하는 온도를 유지해 여유롭게 차를 즐길 수 있다.
휴롬 퀵스퀴저는 시트러스 과일류를 즉석에서 손쉽고 빠르게 착즙하는 제품으로, 과일을 반으로 잘라 스퀴저 콘에 올리고 손잡이 핸들을 누르기만 하면 7초 만에 자동으로 착즙된다. 재료를 지그시 눌러짜는 스퀴저 방식으로 과일의 신선한 맛과 영양이 살아있는 주스를 만들 수 있다.
휴롬 원액기는 저속 착즙을 통해 마찰열 발생과 공기 유입을 억제해 항산화 효소, 비타민, 파이토케미컬 등 영양소의 파괴 및 산화를 최소화함으로써 채소, 과일의 맛과 영양을 자연 그대로 보존하는 것이 특징이다.
휴롬 초고속 블렌더는 압도적인 성능의 모터와 6개 칼날의 헥사 블렌딩 기술의 결합으로 빠르고 안정적으로 재료를 블렌딩하는 것이 특징이다. 1600W의 초강력 모터는 강한 힘으로 1분에 3만번 고속 블렌딩이 가능하며, 메뉴에 따라 블렌딩 시간이 프로그래밍 되어있어 사용이 편리하다.
휴롬 관계자는 “휴롬 제품은 건강한 주스와 차로 효과적인 영양 섭취가 가능해 양가 부모님을 위한 건강가전 선물로 제격”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온 가족이 몸도 마음도 건강하고 풍요로운 한가위를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