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교육기업 한솔교육(대표 변재용)이 세종시 소담동에 유아와 초등학생을 위한 창의융합 교육센터 ‘소담학원’ 1호점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한솔교육 소담학원은 유아 놀이학습 전문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신기한나라 에듀라운지’와 초등 대상 통합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라톤 아카데미’가 결합된 프리미엄 유초등 전문 창의융합교육센터이다.
한솔교육은 17년 11월 초등 대상 교육시설인 플라톤아카데미 1호점 개원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300개 지점을 오픈하며 꾸준히 시설 사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또한 지난 4월에는 유아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워주는 창의융합 공간 ‘신기한나라 에듀라운지’ 1호점을 오픈하며 고객 주거공간과 가까운 프리미엄 유아 놀이교육 서비스 라운지도 지속 확장하고 있다.
‘플라톤 아카데미’는 한솔교육 주니어플라톤을 통한 독서토론 학습과 기초학습, 교과학습을 아우르는 초등 통합 학습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기한나라 에듀라운지’는 12년간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신기한나라’의 방문교육 프로그램 ‘신기한 한글나라, ‘신기한 수학나라’, ‘신기한나라 코딩 큐비코’ 등을 시설형에 맞게 개발한 유아 놀이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한솔교육 소담학원에서는 책놀이와 돌봄이 함께 어우러지는 놀이케어 프로그램 ‘책놀이 돌봄 서비스’도 제공한다. 1:1 형태의 기존 방문수업과 달리 소규모 그룹수업을 통해 다양한 활동 놀이를 하며 사회성을 기를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한솔교육 소담학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솔교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영보 기자 kim.youngbo@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