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은 7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본점 대강당에서 ‘2020년 경영목표 달성 결의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대훈 은행장을 비롯한 임직원 300여명이 참석해 올 한해 고객 중심의 서비스 혁신과 디지털 전환을 통해 ‘고객중심 디지털 휴먼뱅크’로의 대전환을 이루겠다는 의지를 다짐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또한, 고객과 농업인이 편리하고 안전하게 금융을 이용할 수 있도록 ▲신뢰받는 대표은행 구현 ▲안정적 수익구조 정착 ▲ 촘촘한 위험관리체계 구축 등 각 부문별 추진계획을 심도 있게 논의하는 시간으로 구성됐다.
이날 농협은행은 ‘윤리경영 실천 결의대회’도 함께 개최해 윤리경영을 통해 청렴하고 신뢰받는 ‘농업인이 행복한 국민의 농협’ 구현을 위해 앞장설 것을 다짐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 행장은 이날 “올 한해는 농협은행이 고객중심 디지털 휴먼뱅크로 대전환하는 해”라며, “임직원 모두가 고객이 원하는 가치 그 이상을 실현하는 은행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다.
조계원 기자 Chokw@kukinews.com